라디오스타 김혜성 노출사고 대박,차예련 공개연애,유선 딸 공개
'라디오스타'에는 '퇴마: 무녀굴'에 출연한 주연 배우들인 유선,차예련,김성균,김혜성이 출연을 하였다.
영화 홍보와 함께 근황 토크를 하였는데, 방송중 김혜성이 방송 최초로 바찢남에 등극을 하여 대박 웃음을 선사하였다.
MC들도 영화 흥행에 대박 조짐이 보인다며 멘트를 하였다.
김혜성의 돌발적인 속옷 노출 사건은 두고두고 '라디오스타'의 자료화면으로 남을 듯 하다.
유선부터 개별적인 근황토크로 들어갔다.
유선은 호러퀸보다는 액션퀸에 대한 로망이 있다면서 '작은 아씨들'와 같은 작품에서 액션을 하였고, 김수로 장혁과 절권도 도장 동기라면서 절권도 시범을 보였다.
연기 17년차로 '마의', '돈크라이 마미', '이끼'와 같은 작품이 있는 유선은 3살 연상의 남편과 10년 연애 끝에 2011년 결혼했다.
'잘먹고 잘 사는 법'에서 남편 얼굴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 결혼 당시는 가족들과 하미모 멤버들이 참석한 채 비공개결혼을 하였다.
인스타그램에는 유선의 딸 사진이 올라와 있었다.
차예련 20여 작품 정도 했는데 100만 넘어간 흥행작품이 없다며 시무룩했다.
차예련은 본명이 박현호로 남자 이름 같은 본명은 차예련이 뱃속에 있을 때 태동이 남자아이 같아서 남자임을 확신하고 아버지가 그렇게 지었다고 한다.
차예련은 2005년 '여고괴담4'로 연기자로 데뷔를 했다.
'므이', '7광구',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구타유발자들' 등의 작품이 있다.(작품을 찾아보니 주연급은 아니지만 '7광구' 220만명으로 100만 초과 영화 있다.)
힐을 신으면 180cm가 넘고 몸매가 좋아선지 드라마에서 입고 나오는 옷들에 대한 반응이 좋아서 패션 완판녀로 알려져 있다.
방송중 김구라가 공개연애 한 적 있느냐면서 미혼인 차예련과 김혜성에게 공통질문을 하였다.
차예련은 연예인과 공개연애를 한 적이 있는데, 김구라가 규현에게 검색을 하게 해서 "아...아..."하면서 노코멘트 하였다.
차예련은 결혼을 한다는 전제하에 공개연애를 하고 싶다면서 공개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김성균은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 '이웃사람', '화이' 등의 작품에 출연하였다.
아들 둘, 딸 하나로 다둥이 아빠가 됐다.
딸은 최근에 얻었다며 득녀 소식을 전했다.
다음은 노출사고가 있었던 김혜성인데, 원조얼짱 출신으로 얼짱 1기이며, '황금어장' 초창기 멤버였다 한다.
문근영 추천 덕에 연예계에 데뷔를 하였다 하는데, 그래서 문근영을 은인처럼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모임이라는 얼짱 모임이 있었나 보다.
김혜성 하두리 시절
태권도가 3단이라면서 태권도 시범을 보여달라는 요청에 찍기가 특기라며 태권도 시범을 보이려는 찰나......
바지가 찢어지면서 속옷이 노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최근 방송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이 아니었나 싶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