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로그

명단공개 2015 강수정,여왕처럼 사는 스타 6위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5. 9. 22.
반응형
명단공개 2015 강수정,여왕처럼 사는 스타 6위

강수정은 근황이 궁금한 스타 중의 한명이다.

그래선지 '명단공개 2015' 월드클래스 남편을 만나 여왕처럼 사는 스타에 소개된 이후 강수정의 근황에 대해서 관심이 뜨거운 듯 하다.

방송에서도 소개되었듯이 강수정은 현재 맛집,여행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방송활동은 하지 않고 있다.

 

강수정 인스타그램

 

강수정은 2002년 공채 28기 KBS 아나운서이다.

노현정 이후 예능을 하는 아나테이너라는 개념이 생기기 시작했을 무렵 강수정도 노현정의 뒤를 이을 아나운서로 키워지고 있었으나, 2006년 프리를 선언하면서 뉴스진행도 맡았던 노현정과는 달리 강수정은 예능의 길로 가게 된다.

 

강수정 집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홍콩 시내 전망

명단공개에서 소개된 바로는 홍콩 최고의 부촌 빅토리아 피크에 있다 한다

 

 

요즘은 전현무와 김성주 등 성공한 전직 아나운서 출신 MC들이 있지만, 강수정과 같이 초창기 프리 선언한 전직 아나운서 출신 MC들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야 하는 현실이 있었기게 순탄치 만은 않았다.





 

이후 2008년 3년 열애 끝에 홍콩 6성급 호텔에서 비밀 초호화 결혼을 하면서 연예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있다.

일단 강수정의 결혼 당시를 '명단공개 2015'에서 소개된 바에 따라 정리해보면 강수정과 4살 연상의 재미교포 남편 매트 김의 결혼식은 굉장히 화려한 결혼식이었다 한다.

 

 

명품 웨딩드레스에 8천만 원 상당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목걸이를 착용하고 결혼했다 한다.

 

 

강수정의 남편 매트 김은 하버드대 졸업했고, 월스트리트에서 근무하였으며, 홍콩,일본 등지에서 펀드 매니저로 활동하다 현재는 홍콩 증권계에서 금융분석가로 활동 중이라 한다.

 

 

강수정은 2014년 8월 득남을 하였는데, 강수정 매트 김 부부에게 이 아이가 더욱 소중한 이유는 2011년 4월 쌍둥이 출산 3개월을 앞두고 유산을 경험했기 때문일 것이다.

 

 

강수정은 득남 이후 2014년 8월 '한밤의 tv연예'와의 인터뷰에서 은퇴는 아니라며 현재는 아이를 키우는데 집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므로, 사정상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이지 은퇴는 아닌 듯 하다.

때가 무르익으면 방송 활동을 재개할 가능성도 있다 보여진다.

 

김보민 폭풍눈물, 강수정 노현정 근황 궁금케 한 웃픈 방송의 정석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JTBC에 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