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멤버경매 결과,유재석 내딸 금사월 박명수 아빠는 딸 하하 목숨 건 연애 낙찰
전문 경매사가 초대되어 자선경매의 일환으로 진행이 된 '무한도전' 멤버 경매는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맛있는 tv', '복면가왕', '아름다운 당신',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아수라', '진짜 사나이', '달콤살콤 패밀리', '아빠는 딸', '지금은 라디오시대', '내딸 금사월', '목숨 건 연애', '굿모닝 FM 전현무입니다', '라디오스타', '섹션 tv 연예통신' 등 MBC 라디오, MBC 예능, MBC 교양 프로그램, MBC 드라마, 그리고 영화 스텝들이 참여한 가운데 이뤄졌다.
자선경매도 하고, 웃음도 선사하고, 프로그램이나 영화 홍보도 되고 일석삼조의 방송이 아니었나 싶다.
'무한도전' 멤버 경매 결과를 정리할텐데, '무도' 멤버들을 낙찰받은 프로그램은 이슈가 될 듯 하다.
첫번째 멤버 정준하
무도 멤버들의 희비가 엇갈렸는데, 원하는 프로그램과는 정반대의 부담스러운 프로그램에 낙찰이 된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었다.
정준하가 그런 케이스인데, 웃음사망꾼을 배출해서 '예능상조'란 별명이 붙은 '마리텔'이 정준하를 500만원에 낙찰하였다.
정준하 마리텔(예능)에 가기 싫어서 돈을 주고서라도 다른 프로그램 가려고 하였으나 결국 마리텔에 최종 낙찰되었다.
정준하: 바야바로 변신해야 하나?
박명수: 그런거 거기선 통하지도 않어~
'마이 리틀 텔레비전'
두번째 멤버 광희
광희도 정준하와 마찬가지로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가게 됐다.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교양) 프로그램의 '방어' PD에 230만원에 낙찰되었는데, 드라마와 영화 쪽에 관심이 있었던 광희는 "발연기가 맘에 든다"며 방어 PD에게 꼭 찍혔다.
광희는 두 무릎을 꿇고 절규하면서 "부레 무서워요. 아가미 무서워요"라고 말하다가 나중에는 자신을 뽑아주지 않은 드라마와 영화 스텝들에게 "I hate you"라면서 저주를 퍼부었다.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
방어잡이 촬영 계획 중
광희의 방어잡이는 티저로 잠시잠깐 보였는데, 엄청나게 큰 고기를 품에 안고 배를 타고 있는 걸 봐선 진짜 방어잡이를 하나 보다.
세번째 멤버 박명수
박명수는 기피 프로그램인 '복면가왕'(EDM 전문 가수라 라이브가 안됨)+'진짜사나이'에 가지 않기 위해서 일요일에도 원래 일하는 날이라면서 복면가왕과 진짜사나이만 아니면 무조건 OK라는 정신으로 고개를 숙였다.
결과는 대성공으로 '아빠는 딸'(영화) 팀에 1300만원이라는 고가의 낙찰을 받았다.
'아빠는 딸'는 윤제문, 정소민, 신구, 이일화 출연의 영화이다.
네번째 멤버 하하
하하는 '목숨 건 연애' 팀에 700만원에 낙찰되었다.
방송에서 소개되기론 간단한 액션(진백림에게 맞는 연기)를 펼치게 될 것이라 하는데 과연 ㅋㅋㅋ~
'목숨 건 연애'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오정세 출연
다섯번째 유재석
유재석은 역시 무도 일인자답게 '내딸, 금사월'에 최고가액 2000만원에 낙찰되었다.
'내딸,금사월' 작가인 김순옥은 유재석을 충분히 활용할 예정이 말했다.
잠깐 소개된 영상을 보면 강만후(손창민)에게 엄청 혼쭐이 나는 장면이 보였다.
'내딸, 금사월'
유재석은 자선경매에 낙찰된 가격만큼 기부증서를 '무한도전'에 전달해달라면서 말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형돈은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광팬이라면서 정형돈을 위해서 재연배우로도 활약할 예정인 듯 하다.
무도 멤버들이 나오게 될 프로그램들 평소 즐겨보는 프로그램도 있고, 그렇지 못한 프로그램도 있는데, 무도 멤버들이 출연한다는 것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이슈가 될 듯 하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