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레이양 합류,아로미 정체 성우 이선
김구라는 은지원을 가요계 은수저(?)라고 소개하며 합류를 알렸고, 레이양도 합류 소식을 알렸다.
이에 김새롬은 "저로 부족하신가요?"라면서 말하자, 신봉선이 "김새롬이 합류할 때 내가 했던 말..."이라면서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다면서 웃음을 유발하였다.
레이양이 출연을 하여 복면 속 인물을 살피는데 있어서 몸의 유연성을 보면서 연령대를 추정하기도 하였는데, 사람마다 그 관점이 다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쨌든 18대 복면가왕을 뽑는 1라운드는 머리가 커서 슬픈 파라오 VS 왕눈이 친구 아로미가 듀엣곡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이원진(feat.류금덕)으로 대결을 하였다.
김형석은 파라오의 체형을 보면서 "가수의 체형이 아니다. 체형, 팔뚝 김종국이나 가능한 팔뚝...."이라며 말했고, DJ DOC 김창렬은 운동선수 중 홍성흔,이종범이라고 추정하였다
김구라는 아로미를 성우일 것이라 추정하였는데, 김구라가 이렇게 추정하자 김현철은 성우 이용신이 강변가요제 출신이라면서 거의 분위기를 성우쪽으로 몰아갔다.
아로미는 개인기로 성대모사를 하였는데, 지하철 안내방송-노래방 기기 멘트-영어 듣기 평가로 3연속 콤보 장기를 뽐냈다.
아로미는 솔로곡, '미안해 널 미워해'(자우림)를 부르면서 복면을 벗고 정체를 밝혔다.
김구라의 예상대로 뽀로로로 유명한 성우 이선이었다.
아기공룡둘리의 단짝친구 도치, 포켓몬스터의 로사, '당신은 소중하니까요'라는 매우 익숙한 목소리의 주인공이었다.
성우가 된 이후 좋아하는 노래를 부를 지 못했었는데, '복면가왕' 출연으로 좋아하는 노래를 맘껏 부를 수 있었다면서 좋아하였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