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유리·수영,중대 여신 3인방 졸업 소감
박신혜와 소녀시대 유리,수영이 중앙대학교 연영과 졸업식에 참석하여 학사모를 쓰고 인증샷을 남겼다.
박신혜와 소녀시대 유리,수영은 학교를 알리는 연예인 홍보대사로 활동한 경력을 인정받아 봉사공로상을 받았다.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졸업 51기 수영후배님,52기 유리 후배님 나란히 나란히 나란히 일 열심히 할게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ㅡ^"라는 소감을 남겼다.
유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사진을 올리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사 50기 박신혜 51기 최수영 52기 권유리 중대만세"라는 소감을 올렸다.
수영도 같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졸업 축하해요.신혜선배님,유리후배님,중앙대학교 우리 셋다 눈썹 실종"이란 소감을 남겼다.
수영과 박신혜는 1990년생,유리는 1989년생이다.
윤아는 작년에 동국대를 졸업하였었다.
중앙대 출신 연예인으로는 왕빛나,임수향,강하늘,김수현,이범수,주다영,장나라,권율,유소영,정경호,전인화,남궁민,김성주,손창민,하정우,이정현,고아라,이연희,신세경,진세연,최태준,손현주,현빈,김소은,에프엑스 루나,김희애,고소영,김희선,강한나,최정윤,주현미,이민우,송재림,오정해,김상경,김래원,박예진,김강우 등이 있다.
유리는 현재 '동네의 영웅'이란 작품에서 연기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하다.
입학과 졸업이라는 통과의례 중 대학 졸업은 일반인들에게는 사회로 첫 발걸음을 하는 중요행사 가운데 하나일테지만, 이미 사회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들에게는 그러한 의미보다는 이벤트나 축제의 한 장면 같기도 하다.
어쨌든 입학은 서로 달랐지만 졸업은 함께 했으니 그것도 인연이라면 인연인 듯...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