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빈 엘키 합류,CLC 7인조 개편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씨엘씨(CLC)가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권은빈을 팀 멤버로 받아 들이며, 7인조로 팀 개편을 하게 됩니다.
2000년생으로 팀의 막내로 합류하게 될 권은빈은 굉장히 귀여운 외모와 167cm의 늘씬한 키를 갖춰 팀의 활력소가 될 전망입니다.
2000년생
B형
167cm,48kg
권은빈은 '프로듀스 101'에서 상위 레벨을 차지하며 좋은 성적을 받고 있는데요.
'프로듀스 101'에 '프로그램 외의 방송활동을 할 수 없다'는 협의에 따라 씨엘씨 멤버로는 방송 출연을 하지 않고, '프로듀스 101' 오디션을 소화할 예정이라 합니다.
그런데, 일단은 '프로듀스 101' 최종 결과 전에 씨엘씨 합류를 하게 되었다는 소식으로 인해 '프로듀스101'의 투표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게 될 듯 하네요.
씨엘씨 멤버에 합류할 또 한 명의 멤버는 홍콩 출신 멤버 엘키로 태국 출신 기본 멤버 손과 함께 외국인 멤버에 속합니다.
중국어,영어,한국어 실력을 갖췄고, 1998년생입니다.
엘키
홍콩에서 20여편의 tv드라마에 출연한 하이틴 스타라 합니다.
현지 오디션을 통해 발탁하여 씨엘씨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CLC는 29일 새앨범 '리프레시'를 발표하고 9개월 만에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권은빈은 큐브 연습생이었는데, '프로듀스 101'에서 떨어지게 되어도 CLC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니 굉장히 운이 좋은 멤버가 되었네요.
그만큼 실력도 갖추었으니 운도 따랐다고 봐야 할테죠.
어쨌든 CLC멤버로 데뷔하게 되었으니 '프로듀스101'의 다른 연습생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되었네요.
'에이핑크'의 '몰라요' 노래를 권은빈만 포커스로 해서 잡은 영사을 보니 매력 있는 멤버더군요.
걸그룹이 갖춰야 할 비주얼은 다 갖추고 있는 듯 합니다.
히든박스의 생닭을 과감하게 만지는 권은빈의 모습...
여자얘들 이런 거 진짜 싫어할텐데 권은빈은 맞춰 보려고 진짜 애쓰네요. ㅋㅋ~
CLC는 2015년 데뷔한 걸그룹입니다.
오승희
기존 멤버는 오승희,손,승희,유진,예은으로 이뤄진 5인조 멤버였죠.
권은빈
이제 권은빈과 엘키의 합류로 7인조로 거듭나게 되었네요.
손
데뷔곡은 'pepe'인데요.
멤버 중 인지도가 높은 멤버는 최유진입니다.
최유진
'진짜사나이'에 출연하여 머리가 너무 작아서 맞는 철모가 없었을 정도로 가녀린 아이돌이었죠.
장예은
태국 멤버와 홍콩 멤버의 합류로 중화권까지 공략하려는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장승연
글로벌 걸그룹으로 재탄생이 될 듯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