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연예계 최강 동안 연예인
임수정의 동안비결이 밝혀졌네요.
바로 '시간이탈자'이기 때문?
'시간이탈자'라는 임수정의 새 영화 포스터를 보고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썰렁했나요.
아무튼...
임수정은 오디션을 대략 300번 정도 봤다는 이 분야의 가공할 기록의 보유자이기도 합니다.
임수정은 '학교4'에 tv 출연을 하게 되는데요.
2004년 '미안하다 사랑한다' 출연 이후 tv 드라마와 예능 출연은 거의 안하고 있죠.
그런데, 임수정이 '시간이탈자' 제작발표회에서 "최근 드라마가 사전제작 되는 등 환경이 좋아져서 좋은 작품이 사랑을 받고 있는데 나도 좋은 드라마로 팬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며 tv 드라마로의 복귀 가능성도 열어둔 것 같은 코멘트를 했습니다.
"현재의 드라마 제작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도 하고 있다."며 드마라를 너무 오래 하고 있지 않아 환경적응에 대한 부담감을 이야기하기도 했네요.
임수정은 예능 프로그램을 거의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본인의 성향에 맞지 않기 때문이라 밝힌 바 있습니다.
대신 최근 SNS를 개설하면서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 듯 하네요.
임수정 작품 필모그래프와 상대 배우
2002년 '피아노치는 대통령' 대통령(안성기)의 딸
2002년 '장화,홍련' 문근영과 자매 연기
2003년 '....ing' 불치병에 걸렸지만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여고생(김래원)
2004년 '미안하다 사랑한다'(소지섭)
2005년 '새드무비'(정우성)
2006년 '각설탕'
작품으로 평가할 때 임수정의 작품 중 '장화,홍련'은 임수정의 연기의 전환점을 만들어준 작품이라고 하고, '미안하다 사랑한다'는 임수정의 스타로써의 인생을 열어준 작품이라고 합니다.
임수정은 다작배우는 아니지만, 상대배우 복많은 여배우인 것은 맞는 듯 하네요.
2006년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박찬욱 감독 영화 (정지훈)
2007년 '행복' 황정민과 연기 호흡
2009년 '전우치'(강동원,김윤석)
2010년 '김종욱 찾기'(공유)
2011년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현빈)
2012년 '내 아내의 모든 것'(이선균,류승룡)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2015년 '은밀한 유혹'(유연석)
2016년 '시간이탈자'(조정석,이진욱)
임수정은 "그 어떤 촬영보다 행복하고 즐겁게 촬영했다.곽재용 감독님께 정말 감사하는 마음이 있다.감독님 작품에 출연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고마움을 밝혔는데요.
배우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조정적이나 이진욱 모두 촬영장 분위기가 좋았다 이야기합니다.
촬영장 분위기가 좋으면 작품의 흥행 결과도 좋다는 속설이 있던데, 이번 '시간이탈자' 흥행성적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