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구혜선 결혼 발표,마음씨도 비단결
안재현과 구혜선이 공개 열애 한달 만에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결혼식은 5월 21일이라 합니다.
배우 구혜선
열애를 인정한지 한달 만에 나온 결혼 발표라 속도위반설이 나오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인연이 맺어진 드라마 '블러드' 키스신이 유명하다고 회자되고 있습니다
안재현과 구혜선은 지난해 종영한 '블러드'에 함께 출연하면서 열애 1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어 열애기간은 짧은 편은 아닌 듯 하네요.
화가 구혜선
공개 열애 당시에도 결혼설이 나오긴 했으나 구혜선의 소속사 YG는 결혼설을 부인했었죠.
영화 감독 구혜선
1987년생인 안재현과 1984년생인 구혜선은 3살 차이 연상연하커플인데요.
성이 안씨와 구씨여서 안구커플로 불리기도 합니다.
작곡 작사가 구혜선
안재현은 186, 구혜선은 163으로 신장차이가 나는데요.
비주얼 커플이기도 합니다.
구혜선은 굉장히 다재다능하기도 한 연예인이죠.
안재현은 라이징 스타라는 점에서 결혼이 조금 이른 감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렇지만 자기 짝을 일찍 찾은 것이니 축복해줘야겠죠.
얼짱 구혜선
구혜선은 인터넷 5대 얼짱으로 유명했고, 안재현은 '별에서 온 그대','너희들은 포위됐다','상류사회' 등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징 스타이죠.
곧 방송이 될 '신서유기2'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도 출연예정입니다.
'블러드' 기자회견
안재현은 군대 면제 사유가 있었지만(고등학교 때 망막박리 수술) 20대 초에 자진해서 공익으로 다녀왔다고 합니다.
나이가 군대갈 나이여서 결혼 후에 군대를 가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해당 없네요.
연말 시상식 때 동반입장(수상은 없었음에도...)
안재현과 구혜선의 결혼식은 가족식으로 치뤄질 예정이며 예식 비용을 아껴 소아병동에 기부할 예정이라 합니다.
결혼식이 허례허식이 많은데 그 허례허식을 하지 않고, 그 비용을 줄여 기부까지 한다니 개념 연예인들이네요.
안재현 구혜선 커플: "저희 두 사람은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습니다.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예식을 대신한 또 다른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건강한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축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재현 구혜선 화보
연예인 결혼식의 새로운 문화트랜드를 이끌어가는 새 장을 열었으면 하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