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다 요 나카지마 유토 스캔들 사진으론 글쎄
일본 톱배우 요시다 요(42)와 일본 인기 아이돌그룹 헤이세이점프의 나카지마 유토(22)가 스캔들에 빠졌습니다.
무려 20살 나이차가 난다는 점이 굉장한 이슈거리가 되고 있는 듯 합니다.
파파라치 컷(사진만으로는 요시다 요와 나카지마 유토인지 구분이 안감)
일본의 '주간 포스트'는 요시다 요와 나카지마 유토의 파파라치 컷을 실으면서 '7일간에 걸친 사랑'이라는 제목으로 두 사람의 스캔들을 보도했습니다.
요시다요가 20살 연하 인기 아이돌와 열애중이라는 보도
헤이세이점프 소속사 쟈니스 측은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합니다.
그런데 요시다 요 측은 이렇다 할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노코멘트 중이라 합니다.
두 사람은 나카지마가 다니던 바의 주인을 통해서 만남을 가지게 되었고 급속도로 관계 진전이 있었다고 합니다.
나카지마 유토가 인기가 굉장히 있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라는 점에서 20살이나 연상의 요시다 요와의 열애설로 인해 팬들의 실망감이 굉장히 크다고 합니다.
나카지마 유토
나카지마 유토는 굉장히 꽃미남형의 아이돌입니다.
굉장히 잘생겼는데요.
요시다 요가 굉장히 동안이라거나 엄청난 미모를 지닌 인물은 아닙니다.
단시 톱모델이라는 타이틀....
뭐랄까요. 일본 여자들은 혼혈이 굉장히 예쁘고 순혈은 미모가 뛰어나지 못한 경우가 많은데, 요시다 요는 그렇게 따지면 일본인들 눈에는 미인인 것 같기도 합니다.
요시다 요와 나카지마 유토의 스캔들에 대한 일본 반응
아이돌이 낀 이번 스캔들에 대해서 일본 소녀팬들의 반응은 대체로 기분 나쁘다>깜짝이야!>에에엥!?(우리나라 뭥미 정도?) 이런 반응들로 긍정적인 반응보다는 부정적인 반응이 많은 듯 하네요.
이 열애설 보도가 진짜로 될지 아니면 나카지마 유토 측의 입장처럼 그냥 해프닝일지 모르겠으나 스캔들 사진이 확실치 않아서 부정하면 부정할수도 있을 것 같네요.
꽃미남의 인기아이돌 그룹 멤버가 뭐가 부족해서 20살이나 연상의 여자를 만날까요? 상식적으로는 이해가 안가죠.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ㅂㄹ이란 말도 있긴 하지만 아무튼 너무 많은 나이차는 사회통속적으로 바라보는 시선이 곱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더군다나 많이 개방된 일본문화 속에서도 이런 반응이라면 헤이세이점프라는 나카지마 유토가 속한 그룹의 인기에도 큰 악영향을 미치게 될테죠.
이런 이슈는 그 인기에 비례하여 파장도 큰 법이죠.
국내에서야 크게 영향을 받을 만한 사건이 아니겠지만 일본 소녀팬들은 그야말로 큰 타격을 받았을 만한 이슈겠네요.
그리고, 사진으로는 크게 구분이 가지 않아 발뼘하면 그만이겠으나 그 내용이 굉장히 일본스럽긴 하네요.
우리나라로치면 1973년생 여자 연예인 중 톱클래스 모델 한명이 1993년생의 인기 아이돌 그룹과 썸씽이 아니라 굉장히 깊은 사이라는 보고가 난 셈이니 정말 어마어마한 스캔들이라 할 수 있겠죠.
만약 이런 스캔들이 터지면 여자 연예인에게 굉장히 뻔뻔하다며 온갖 악플과 비난이 쏟아지게 될 듯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