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란 결혼,송혜교 출연 시트콤 레전드 순풍산부인과 허간호사
허영란(1980년생)이 동갑내기 연극 배우 겸 연출자와 결혼을 합니다.
허영란은 '순풍산부인과','청춘의 덫','카이스트','야인시대','두번째 프러포즈','서동요','두근두근 달콤','아들녀석들' 등에 출연을 했던 배우입니다.
데뷔는 1996년 청소년 드라마 '나'로 했는데요.
중학교 때 데뷔를 하였고, 2년 뒤에 '순풍 산부인과'의 허간호사 역을 맡으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죠.
허영란은 자기 나름으로는 허간호사의 이미지를 탈피하려고 노력을 했었던 것 같습니다.
꽤 오랫동안 공백기도 가지면서 연예인을 그만둘까 하는 생각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2014년 '마이 퍼스트 타임'(연출 이종훈)이란 연극을 한편 하게 된 듯 한데, 확실치는 않지만 아마도 이 연극을 하다 예비신랑과 만난게 아닌가 싶네요.
에즈원(크리스탈,이민)
결혼식 사회는 예비신랑이 될 사람의 친구가 맡고,축가는 에즈원이 부른다 합니다.
주례 없는 결혼식으로 치뤄지며 야외 정원에서 가족과 지인만 초대한 결혼식으로 치뤄진다 하네요.
신혼여행지는 하와이.
허영란이 예전에는 예능 출연도 하였지만 그래도 허영란 함녀 '순풍산부인과' 허간호사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순풍산부인과'는 시트콤의 레전드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죠.
순풍산부인과 출연진
출연진은 오지명과 선우용녀,박미선,이태란,김소연,송혜교,김성은(미달이),박영규,이창훈,권오중,표인봉,고 장진영,송선미,장진 감독,김래원,김애경,김미화 등이 출연했었습니다.
김성은 근황,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2015) 작 출연
이 작품에 출연했던 송혜교는 뜨기 전이었는데요.
송혜교가 그때 10대 때였는데, 굉장히 귀여웠죠.
'태양의 후예'의 강모연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 작품에 출연하면서 '가을동화'로 대박이 나면서 '순풍산부인과'는 하차를 하게 되죠.
그러고 보니 이 작품에 출연하였던 배우들이 대부분 다 제목처럼 순풍 잘 풀렸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