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로그

해피투게더 이제훈 여심올킬한 매력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6. 5. 6.
반응형

해피투게더 이제훈 여심올킬한 매력

올킬남녀 특집으로 이제훈,김성균,문희경,에이핑크 정은지,김남주가 초대되었습니다.

이제훈은 자신은 핵노잼이라며 별명이 할배라 하였습니다.

 

 

그러면서도 '해피투게더'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나왔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서 웃겨보고 싶다며 예능에 도전을 하는 자세를 보였죠.

 

 

결과는 대성공!

 

에이핑크에 대해서 이름을 아는 분 있냐고 묻자 두 명쯤 안다며 정은지와 뜸을 들이다 김남주라고 밀당을 하는 고도의 심리전을 펼친다던가 문희경의 악역 연기에 억울함의 아이콘이 된 조세호가 문희경의 힙합을 반대하면서 불꽃 따귀를 맞는 걸 보고는 뒤에서 대기하던 이제훈은 "엄마 힙합해"라면서 애교를 떨며 품에 안기는 등 핵노잼이라는 말과는 다르게 의외의 반전매력으로 즐거움을 줬습니다.

 

 

이제훈은 '시그널'에서 출연을 하고 난 후 다른 작품과는 다르게 인기를 피부로 느낀다며 여심올킬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함께 출연한 에이핑크 김남주조차 여심올킬을 당한 듯한 관심을 보였는데요.

 

 

김남주는 이제훈의 매력에 대해서 '순수한 섹시미'라고 표현을 했습니다.

 

 

네티즌 반응을 보면 이제훈에 대해서 '끼부림 잔망미 웃김', '바른 남자 스타일 내 스타일', '엉뚱하면서도 귀여움'이라는 표현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이제훈의 매력 잔망미라는 신조어에 있는 것 같네요.

 

이제훈은 연애를 한 지 6년이 지났고, 마지막 썸을 탄 것은 4년이라며 말했는데요.





일이 끝나고 나면 아무것도 안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국주에게 표적이 된 것 같기도....

 

 

봉사활동모임에서 이국주,이하늬,용재오닐,샘킴 등과 봉사활동을 같이 하는데, 이국주가 추석 때 술 한잔하자고 요청해서 나갔더니 설마 이국주 혼자 나와있을 줄 몰랐다면서 추석에 오붓하게 이국주와 함께 있었다고 합니다.

 

이제훈은 "이래도 되나 싶었는데 그냥 있었다"며 이국주의 희생양이 되었음을 밝혔죠.

 

 

이제훈의 매력에 김남주 뿐만 아니라 잘생긴 남자를 좋아하는 엄현경도 즉석 소개팅에서 이제훈을 콕 찍었습니다.

 

 

이제훈이 6년 동안 연애를 못했다 하자, 김남주는 에이핑크 매니저도 보급형 이제훈이라면서 중국에서 따로 팬덤이 생길 정도라며 문희경은 "먼저 고백 못하는 스타일 같다"며 말하였죠.

 

시크한 매력의 이제훈

 

'파수꾼'

 

이제훈은 '파수꾼'이라는 영화 장면에서 담배 피우는 장면이 있었는데 직접 담배연기를 소화하고 싶어서 담배를 처음 배웠다고 합니다.

그런데 담배를 "들이마시고 내쉬는" 것을 하다가 끝내 졸도하고 말았다고 하네요.

 

이제훈 콧날

 

한 테이크에 끝났으면 좋았을텐데 8테이크를 가서 구토를 하고 응급실에 실려 가서 링거를 맞았다고....

 

 

이제훈은 전혀 그렇지 않게 생겼는데 놀랍게도 댄스 동아리 활동을 했었다면서 반전 댄스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놀라웠던 것은 '여수밤바다' 노래 실력!

김남주나 엄현경의 눈에 하트가 보일 정도로 달콤하게 잘 부르더군요.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 꾹~(로그인 필요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