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충현 김민정 아나운서 5년 열애 결혼은 아직
KBS 아나운서인 조충현 아나운서와 김민정 아나운서가 5년 동안 비밀연애를 해오다 여성동아를 통해서 열애 사실을 공개하였습니다.
2011년 KBS아나운서 공채 38기로 입사 동기인 조충현 아나운서와 김민정 아나운서는 열애기간이 꽤 되는데요.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도 성급한 것 같다며 신중한 태도를 취했습니다.
결혼 기간이 5년이란 소리를 듣고 열애를 공개할 정도면 이제 결혼이 임박해서 밝히는 것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아직까지도 신중하게 결혼계획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걸 보면 만남을 굉장히 소중하게 여기기 때문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김민정 아나운서는 1987년생으로 만28세입니다.
숙명여대 무용학과를 나왔네요.
현재 KBS 뉴스9 진행중입니다.
KBS 간판 여성 아나운서라 할 수 있겠네요.
김민정 아나운서가 나이가 아직 어리다는 점도 결혼 계획에 대해 조심스러운 이유 중 하나인 것 같기도 합니다.
조충현 아나운서는 1982년생이라고 합니다.
5살 나이차가 나네요.
중앙대 행정학과를 나왔습니다.
'생생정보','영화가 좋다','연예가중계' 등을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및 KBS 직원 연봉
오정연: "SBS MBC KBS 순이다. 초봉 기준이다." -택시 출연중에...
김보민: "KBS 10년차 직원 연봉이 8000만원 정도" -맘마미아 출연 중에...
-KBS직급별 현원 및 인건비 현황(2014년 1월 보도자료 중)
KBS 관리직급(25년차, 국장급) 1억3000여만원
1직급(20년차,부장급) 1억1600여만원
2직급(15년차) 평균9600여만원
아나테이너 연봉
홍진영: "전현무가 프리랜서 선언 후 수입이 30배가 뛰었다."
이희진: "내가 아나운서들이랑 친하다.아나운서들이 초봉으로 월 약 300만원 정도 받더라." -풍문쇼 중에...
이와 같은 자료로 보면 아나운서 초봉(1년차)는 단순계산으로 3600만원+α이며, 연차가 쌓일수록 연봉도 늘어나는 듯 합니다.
아나운서들이 아나테이너로 전향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연봉 차이인 듯 합니다.
전현무처럼 아나테이너로 성공을 하게 되면 다작을 하고, cf 등도 하게 되니 연봉이 상승할 수밖에 없죠.
전현무의 경우는 연봉의 30배, 김성주의 경우는 연봉의 10배를 번다는 말이 있습니다.
같은 일을 하면서 연봉 차이가 나니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라 할 수 있겠죠.
하지만, 아나운서도 장점은 있습니다.
안정적이라는 점이죠.
아나테이너로 전향한다고 해서 모두 성공하는 것은 아니거든요.
아나운서 커플
손범수-진양혜 아나운서
박지윤-최동석 아나운서
김소영-오상진 아나운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