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화장품 광고 위약금만 수억 원
김민희 화장품 광고 위약금이 수억 원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홍상수 감독과의 부적절한 관계로 인해서라고 합니다.
김민희가 극비리에 귀국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와 관련이 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업계 관행상 광고 도중 스캔들이 발생하게 되면 2~3배의 위약금을 물어주게 되어 있다 하는데요.
김민희는 계약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어서 cf계약료를 돌려주는 선에서 일을 마무리한 것으로 보도되고 있습니다.
김민희 본인이 아니라 가족들이 처리를 했다고 나오네요.
김민희가 이런 일은 예상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과연 이만한 일을 감수하고서 두 사람의 관계가 계속 이어질지는 의문이 듭니다.
반면 홍상수 감독은 공식석상에 모습을 비추면서 스캔들 이후에도 큰 타격을 받지 않은 모습입니다.
전문가들이 예상하기론 홍상수 감독은 김민희에 비해 타격이 적을 것이고 활동에도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 전망을 하고 있는데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이란 홍상수 감독의 차기작도 예정대로 진행이 될 것 같네요.
홍상수 감독은 타격이 별로 없는 것 같죠.
김민희에 대한 전망 중에서 사실상 업계 퇴출 수순이라고 보도가 된 바 있는데요.
전문가들이 예상하기에도 김민희는 홍상수 감독에 비해 타격이 클 것이라고 향후 전망을 한 바 있는데, 이와 같은 일을 예상했기 때문에 그런 전망이 나온 것이 아닌가 싶네요.
연예인의 주수입은 CF나 작품 출연료 등이 전부일텐데요.
김민희는 스캔들만 없었다면 '아가씨'로 연기인생의 새로운 장을 열었을 것이라 예상할 수 있었는데, 스캔들로 인해서 배우로서는 끝없는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는 듯 합니다.
아마 작품 활동을 하게 된다면 홍상수 감독의 작품에만 출연을 할 수 있을 듯....
연기력만으로 보자면 배우로서는 활짝 꽃을 피우고 있는 시기인데...
안타깝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