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음 메인, 트래픽 폭탄 실감나네요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0. 7. 3.
반응형

블로그 운영하면서, 다음 메인 노출은 이 블로그로는 처음이고, <절대적이고 상대적인 지식의 창고>란 블로그명으로 '숨은그림찾기'를 다음 메인에 노출된 것까지 합치면, 통산으로는 두 번째 메인 노출입니다.
역시 메인 노출은 트래픽 폭탄을 실감할 수 있게 합니다.
지금 가장 후회되는 일이 전 블로그에서 가져올 정보를 가져오지 못하고 저작권 관련 문제 때문에 겁이 나서 그냥 폐쇄한 일입니다.ㅠㅠ
물론 그 때 '숨은그림찾기' 이미지도......


하루 500명 남짓...많아야 1천명이 될까 말까 한 방문자수가 메인 노출 이후 몇 배가 되었네요.
물론 일시적 현상이지만, 블로깅할 맛이 나네요.
<숨은그림찾기>로 메인에 노출되었을 때는 "재밌다."라는 위주의 댓글이 위주를 이뤘었고, 대부분 호의적인 댓글 내용이었습니다.
물론, 대부분 아이디나 닉네임을 밝힌 상태였구요.



포스트 이효리 대신 포스트 백지영을 택한 그녀들


그런데, 이번 포스팅 내용이 의도한 바와는 달리 이효리, 백지영 같은 가수들과 손담비, 서인영을 비교 대상한 내용으로 인식 되는 것 같아서 댓글처럼 '안티 양산'을 좀 한 듯 합니다.^^;
뭐, 무플보다는 훨 낫다는 점에서 그러한 지적들 겸허히 받아 들이구요~~~
모든 댓글에 답글 적어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이디나 닉네임 밝히신 분들에게는 늦어지더라도 답글 및 답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반대로, 공감해주시고 추천 눌러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블로그 홍보 겸 자랑질 점 하려구 합니다.

이 블로그 운영하면서 '베스트 글' 산정된 것은 이번이 3번째네요.
영화 포스팅으로 2번, 스타 포스팅으로 한 번......
솔직히 제 블로그는「영화」가 가장 큰 주제입니다.
그러한 점에서 이번 스타 포스팅은 뜻하지 않게 맞은 '로또'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타이탄- 신화 속 페르세우스를 만나다

브라더스- '가족'이라는 의미를 재조명한 수준작


총 427개의 다음뷰 발행 글 중에서 3개니까 확률상으로 0.7% 밖에는 되지 않는군요.
다음에 이같은 트래픽 폭탄을 맞을 일이 427개의 포스트를 추가 발행해야 하나 정도 더 있을까 말까한 확률이라는 말이네요^^;
영화 포스팅으로 이러한 트래픽 폭탄을 맞았더라면 더욱 신나했을텐데 말이죠. 좀 아쉽습니다.

하루 한 개 이상의 포스팅을 하는 편이지만, 이같은 행운이 언제 또 찾아 올지 기약할 수 없어서 아쉽네요.
어쨌든 의도하지 않고, 제가 즐기면서 하는 블로그 운영이기에 이러한 행운도 찾아오지 않나 싶어요.
지금도 계속 방문자수와 추천수가 올라가고 있네요.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