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채영 아들 출산 후 폭풍 다이어트, 명품 몸매는 예쁜남자 덕분
일과 집안 살림, 육아 등을 모두 잘 해내는 슈퍼맘을 보면 하나도 힘든데 어떻게 다 해내는지 신기할 따름이다.
제왕절개 수술로 출산한 이후 '예쁜남자'로 복귀를 앞둔 한채영!
다이어트와 아들바보, 그리고 연기까지 다방면에서 자신을 관리하는 모습에서 슈퍼맘의 느낌이 나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일 것이다.
한채영: "아들이 정말 예쁘다. 사랑스럽고 귀엽다. '예쁜 남자' 촬영이 없으면 집으로 달려가 항상 같이 시간을 보낸다. 출산한 지 60일 정도 됐다. 작품 출연 제의를 받고 욕심이 나 급 다이어트를 하고 합류하게 됐다"
'예쁜남자' 제작발표회에서 한채영은 바비인형, 명품몸매라는 별명이 무색하게 '예쁜남자' 출연제의를 받고 폭풍 다이어트를 한 사실을 밝혔다.
한채영은 "출산 80일 만에 캐릭터를 위해 폭풍 다이어트를 했다. 지금까지는 옷이 안맞았던 적이 없어서 스스로 깜짝 놀랐다. 열심히 2~3주 정도 살을 뺐는데 생각보다 힘들었다. 진짜 열심히 다이어트 했다"
연예인들 보면 정말 출산 이후에도 변함 없는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 놀라울 따름이다.
이 몸매가 출산한 여자 몸매라고 누가 믿을까~
아이유 식단에서 보듯이 여자연예인에게 몸매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같기는 하지만 그만큼 다이어트를 위해서 혹독한 방법을 채택하는 것 같기도 하다.
장근석, 이장우, 아이유, 한채영이 출연하는 '예쁜남자'는 '비밀'의 후속 드라마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로맨스물이다.
만화원작 드라마의 경우 '풀하우스', '궁', '쩐의 전쟁', '꽃보다 남자',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장난스런 키스', '아름다운 그대' 등이 있는데, 로맨스물이나 멜로물의 경우는 만화와 같이 시청자들의 판타지를 자극하는 측면이 있기 때문에 흥행성도 나쁘지 않다 보여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