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로그

엿기름물 효능, 미스코리아 엿기름물의 반전 마애리 회심의 미소 이유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4. 1. 10.
반응형

엿기름물 효능, 미스코리아 엿기름물의 반전 마애리 회심의 미소 이유

작은 가슴으로 수술대까지 올랐던 오지영이지만 끝내 수술을 감행하지는 않았지요.
그것이 경쟁력에서 밀렸던 것일까요?
'미스코리아'의 강력한 우승후보 오지영(이연희)이 미스코리아 서울 예선에서 공동 4위로 탈락위기에 처하였습니다.


그러나 마애리(이미숙)은 서울 예선 1위를 차지한 임선주(강한나)가 엿기름물을 마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임선주를 향해서 회심의 미소를 지어보였습니다.

엿기름물의 진정한 효능은 탈락 위기의 이연희를 구사일생하게
만드는 것이라는데 공감하시면손가락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마애리가 웃을 수 있던 이유는 서울 진으로 뽑힌 임선주(강한나)의 선발을 되돌릴 수 있는 결정적인 탈락사유를 손에 거머쥐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마애리는 임선주에게 쪽지를 보내지요.


임선주는 마애리가 보낸 쪽지를 읽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합니다. 
엿기름물은 아이를 출산한 산모가 모유를 떼기 위해 마시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게 뭘 뜻하는걸까요?
미스코리아는 '미스'를 뽑는 선발대회이지 '미쎄스'를 뽑는 선발대회가 아닐겁니다.


아마도 임선주에게는 말하지 못할 일신상의 비밀이 있는 것 같네요.
결격사유가 발생할 정도의 큰 사건이 아니라면 이연희가 진선미만을 뽑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탈락할 것은 뻔합니다.
그러면 오지영이 탈락을 할만한 중대한 과오가 발생해야 하니 엿기름의 효능은 아마도 그녀가 아기엄마라는 사실 정도가 아닐까 추측이 되네요.

 


그런데 문제는 마애리 원장(이미숙)이 과연 이 카드를 꺼낼 것인가가 문제가 되겠지요.
자신의 그늘에 있는 이연희라면 분명히 이 카드를 꺼낼 것이겠지만 이연희가 자신의 그늘에 있지 않고 있기 때문에 마애리의 선택에 따라 이연희의 당락이 결정되게 될 듯 합니다.

그렇지만 마애리는 이연희를 도와주면서 최선을 다해보라고 암암리에 그녀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눈에는 이미 선발대회를 하기 전부터 이연희가 미스코리아 진라고 점찍어 둔 이유로 자존심 때문에 그러는 것인지 알 길은 없지만 지금 보여지기론 오지영에게 쪽지를 보낸 의도가 자진사퇴를 압박하는 분위기도 연출되는 듯 합니다.
정말 흥미롭게 진행되는 '미스코리아'네요.

▲1997년 미스코리아 진 김지연 과거사진

참고: '미스코리아'는 1997년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실제 1997년 미스코리아 진선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진 김지연
선 조혜영, 김진아
미 임선홍, 여혜전, 정은주

▲미스 태평양 함소원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MBC에 있음을 밝힙니다.

스폰서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