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코 입국,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미즈하라 키코 어머니,미즈하라 키코 우익 논란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났던 미즈하라 키코가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했으며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차량에 탑승하여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습다.
미즈하라 키코가 YG차량을 타고 입국했다?
이것은 빅뱅의 컴백이 임박했다고도 해석할 수 있겠네요.
미즈하라 키코와 빅뱅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은 한일양국 연예계의 공통 이슈 중의 하나이죠.
미즈하라 키코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태생으로 일본에서 활동중인 모델 겸 배우로 아버지는 미국인, 어머니는 재일한국인으로 일본 피는 섞이지 않은 미국 국적의 혼혈인입니다.
동생은 미즈하라 유카이며 한자로는 水原希子(みずはら きこ), 영어명은 Audrie Kiko Daniel입니다.
'수원'이라는 지명 때문에 어머니가 수원과 관련 있는 것 아니냐는 말이 있지만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2003년 일본 패션 잡지 <세븐틴>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되고, 2007년 <비비> 모델로 데뷔하게 됩니다.
2010년 무라카미 하루키의 동명소설 '노르웨이의 숲'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은 2014년 8월에 났으나 열애설을 부정하였고, 이후 2014년 10월 디스패치에 의해서 이태원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논란은 현재진행형이라 할 수 있죠.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의 열애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선이 많은 이유는 미즈하라 키코의 우익적 성향에 대한 논란 때문입니다.
욱일승천기 사진을 '좋아요'한다거나 '욱일승천기' 사진을 찍는다던가, 야스쿠니 신사 참배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미즈하라 키코는 이를 의식했음인지 해당 사진을 삭제조치하면서 해명글을 올리기도 했죠.
미즈하라 키코: "사진 속의 사람은 자신이 아니고 해당 사진의 콘셉트는 일본의 젊은이들일 뿐이지 우익이 아니며 나는 한국을 존중한다."
그렇지만 이 말을 곧이 곧대로 믿는 사람은 굉장히 드물고, 이러한 우익논란 뿐만 아니라 대마초 논란 등도 지니고 있는 한마디로 불건전한 연예인 중의 하나라 할 수 있겠네요.
야후재팬에게 손쉽게 검색되는 미즈하라 키코와 지드래곤 열애 증거(?) 사진들
어쨌거나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반응은 일본에서도 뜨거운 관심거리여서 야후재팬 검색으로 열애 증거 사진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 사진들이 우리나라에서 퍼간 사진들인지는 확인하기 어렵긴 하지만 어쨌든 이런 사진들은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라 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