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이상형 바뀐 이유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내 친구는 외국인' 특집으로 꾸며져 이홍기-후지이 미나, 김유리-료헤이, 최희-파비앙이 출연했다.
어딜가나 미녀는 주목을 받는 법......
방송이 끝난 후 일본에서 건너와 한국에서 활동중인 후지이 미나(ふじい みな)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후지이 미나는 엘프녀라고 해도 될 정도의 외모로 혼혈 의혹을 받고 있지만 혼혈은 아니라고 한다.
일본인 중에서 혼혈이 특히 예쁘기 때문에 이런 의혹을 받고 있지만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나긴 했으나 일본인으로 생후 10개월에 일본 지바현 지바시로 이주했다.
외모가 어릴 때부터 뛰어나고 자연미인인 후지이 미나는 9살에 오디션을 본 '스쿠루지와 작은 공녀 세라'를 통해 연예계 데뷔했다.
후지이 미나의 부모님이 현명한 게 후지이 미나가 연기를 하고 싶다고 했더니 도쿄에 있는 좋은 고등학교에 입학하면 허락해주겠다고 해서 학업과 연기를 병행하게 만들어 후지이 미나는 게이오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이 고등학교에 입학하면 일본 명문대인 게이오대에 자동입학한다 한다.
게이오대는 우리나라 연고대,고연대처럼 와세다대와 함께 양대산맥이라 한다.
이 쯤에서 궁금해지는 게 후지이 미나의 집안이 어느 정도의 집안인지가 궁금해지는데 이런 부분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한국에 오게 된 계기는 배용준(욘사마) 때문...
한국어도 배우고 나름 부푼 꿈을 안고 한국 연예계에 진출했는데...
지금은 신동엽으로 이상형이 바뀌었다 한다.
후지이 미나는 한국과 일본의 문화차이에 대해서 언급하며 일본은 감정표현이 상대방을 배려해서 약간 숨기는 스타일인데, 한국인들은 솔직하다면서 당황스러웠던 적이 많았다고 밝히기도 하고, 신동엽의 섹드립이 일본에서는 공영방송 수준이라 말하기도 했다.
후지이 미나의 미모는 거의 김태희급의 절세미녀인데, 이런 문화 차이를 극복하고 한국활동만 할 것인지 아니면 한국으로 시집까지 오게 될 것인지 궁금한 부분이긴 하다.
후지이 미나의 열애설에 대한 부분은 과거 '우결'을 찍었던 이홍기와 났던 적이 있었지만 이외에는 열애설이 난 적이 없는 것으로 안다.
후지이미나 민낯 보고, 9살 과거사진 보니 완전 꽃미모
채연 료헤이 친분, 채연의 활동 무대를 보면 놀랄 일도 아님
슈스케7 천단비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영혼을 위로해주는 하모니
자밀킴 마틴스미스 빅뱅 루저,슈퍼스타K7 콜라보레이션 심사위원 놀래킨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