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리업무/Blog Tip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6차]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09. 6. 1.
반응형



본인의 블로그는 전문가적인 소양을 가지고 한 분야에 대해서 심도 깊게, 공감을 나누는 블로그는 아니라고 자평하고 싶습니다.
제가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서 포스팅하는 잡식성 블로그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은 해야겠지요~

블로그얌의 '내 블로그의 주요태그'를 살펴보면, 1 경품, 2 경품당첨, 3 로또, 4 로또복권 5 나눔로또 입니다.
주로 신경쓰는 분야가 이 태그들이기 때문에 블로그얌의 평가가 거의 옳다고 보여집니다.

필명이 I Love Cinemusic인 만큼 영화와 음악 관련 포스팅의 수도 점점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집니다.
최신작을 극장에서 관람하는 것은 한 달 기준으로 2~3편 정도 되는 듯합니다.
이 외에도 요즘 도통 시간이 나질 않아서 소홀했지만, 최신작 이외의 VOD 카테고리를 만들어 이에 대한 리뷰도 작성할 계획입니다.
위의 주요 태그에 영화라던가 리뷰라던가 하는 태그가 붙도록 열심히 해야겠네요.

양보다는 질적인 포스팅을 하는 것이 블로그에는 도움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포스팅 수가 적어도 유입자 수는 확실히 많으니까요.
하지만, 솔직히 양질의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그만큼의 투자가 필요한게 사실인데, 직장 생활하면서 그러한 투자를 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그래서 예전에 운영했던 블로그를 거울 삼아 양적으로라도 블로깅를 하려고 합니다.
그만큼의 포스트 수가 채워지면 그 당시에 2~3천명 정도의 방문자는 끌어들였으니까 그 정도면 만족할 듯합니다.
지금은 그 당시의 1/10 정도의 포스트양이네요. 더욱 분발해야겠다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