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내 귀에 캔디,이영진 눈물의 여왕 등극한 사연
17대 가왕전은 '복면가왕' 생방송의 우승자인 귀뚜라미와 현재 연승행진 중인 코스모스 그리고, 가왕 도전자의 대결로 '복면가왕' 사상 최초로 삼파전이 될 것이라고 MC 김성주가 오프닝 멘트를 하였다.
17대 가왕 도전자를 뽑는 1라운드 대결은 내 귀에 캔디 VS 탑 오브 더 월드의 대결이었다.
듀엣곡은 hey, hey, hey(자우림)!
탑 오브 더 월드 추측 연예인은 몸매가 아이돌 몸매라면서 에프엑스 크리스탈, 소녀시대 제시카, 카라 한승연으로 추측을 하고 있었다.
탑 오브 더 월드는 박지윤 성대모사도 잘 하였는데, 아이돌은 아이돌일 듯 싶다.
내 귀에 캔디는 다음 라운드 진출에 실패하면서 솔로곡으로 재즈카페(고 신해철)를 불렀다.
내 귀에 캔디의 정체는 모델 겸 배우 이영진!
김구라는 정체를 추측하기가 힘들었는지 가면을 벗어도 모른다고 했는데, 이와는 반대로 이영진은 김구라와 올해 만난 적이 있다면서 김구라를 안다고 말했다.
가면을 벗어 정체가 밝혀지자 김구라는 그제서야 이영진이 자신이 출연하였던 '떡국열차'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임을 기억해냈다.
같이 연기는 했지만, 노래는 처음 들어본다고....
이영진도 방송에서는 처음 노래해본다고 말하였다.
헌데, 노래 연습하면서 울어서 가면도 캔디 가면을 쓰게 된 듯....
노래하다 울었던 이유가 밴드 사운드가 생각보다 너무 커서 위압적으로 느껴져서 울었다고......
차갑고 강해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여린 마음의 소유자라면서 댓글을 읽다가 길거리에서 이영진을 봤는데 자신을 죽일 듯이 노려봤다는 댓글에 상처를 받았다면서 "저 무서운 여자 아니에요"라고 출연소감을 밝혔다. ㅋㅋㅋ~
복면가왕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 정체,거미 숨길 수 없는 목소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