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로그

결혼계약,금수저 이서진·시한부 유이 '계약하게 된 이유'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6. 2. 12.
반응형

결혼계약,금수저 이서진·시한부 유이 '계약하게 된 이유'

'내 딸 금사월' 후속작인 '결혼계약'(가제)은 일찍이 사고로 남편을 잃고 어린 딸과 단둘이 살아온 여주인공이 뇌종양 진단을 받고 딸의 보호자를 만들어 주기 위해 한 남자와 시한부 아내 계약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다음달부터 방송예정인데 출연진으로는 이서진,김광규,유이,김유리,김용건,이휘향,김정수 등이다.

2014년 '참 좋은 시절' 이후 1년 7개월 만에 드라마 복귀한 이서진은 안하무인에 냉정하고 오만하기 짝이 없는 금수저 재벌가 도련님 한지훈 역을 맡았다.

 

 

이서진과 '삼시세끼 정선편'에서 호흡을 맞춘 김광규도 출연하게 된다.

 

 

이서진: "겉으로 보면 너무나 차갑고 냉철해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어머니를 끔찍이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역할이다."

 

 

"연출을 맡은 김진민 PD님과는 예전부터 친분이 있었다.MBC작품 활동을 많이 했었고,사석에서도 많은 자리를 가져서 불편하거나 어색한 점은 없었다.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예능에서 보여진 모습이 내 진짜 모습이다.시청자분들이 결혼계약을 보시면서 한지훈과 나 이서진을 직접 비교해주셨으면 좋겠다."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느니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유이는 어린 딸과 단둘이 사는 여주인공 강혜수 역을 맡았다.

사고로 남편을 잃고 남편이 남긴 빚까지 떠안은 채 고단한 삶을 꾸려가다 뇌종양 진단을 받은 뒤 딸의 보호자를 만들어주기 위해 한지훈과 계약을 한다.

 

 

유이와 이서진은 17살 차이가 난다.

20대 유이가 싱글맘에 시한부 역할을 맡게 되었다.

tvN '호구의 사랑'에서 출산 연기 이후 또한번의 연기도전이라 볼 수 있다.

 

 

'결혼계약'은 3월 5일 첫방송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