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로그

왕빛나,소유진에 3년 고비론 주장 '해피투게더3'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6. 2. 12.
반응형

왕빛나,소유진에 3년 고비론 주장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에서는 님 좀 왕인 듯 특집에서 소유진,왕빛나,권오중,임수향,신혜선이 출연하였다.

왕빛나가 왕인 부분은 악역 연기 부문이었는데,악역 연기를 주로 해선지 자신의 전성기는 연예인 데뷔 이전인 것 같다고 말했다.

 

 

왕빛나는 자신의 인기에 대해서 "나는 연예인이 되기 전이 더 전성기가 아니었나 싶다."며 학창 시절 에피소드를 시작했다.

 

 

"고등학생 때 내가 등교하는 걸 보고 애들이 복도로 나와서 '왕빛나' 외쳤다."

 

 

"고등학교 때 사진부에서 학생 중 누구 사진을 갖고 싶은지 신청을 받았다. 내 프로필을 찍어가서 축제 때 팔았다.다른 학교에서도 그 사진을 구하러 왔다."





왕빛나와 소유진은 초등학교 때 동창으로 텐플라워라는 모임 출신이라며 왕빛나의 미모는 어릴 적부터 두각을 나타냈었다고 하기도 했다.

소유진은 결혼 3년차이고,왕빛나는 결혼 10년차인데,소유진이 백종원으로부터 현장에 꽃 선물을 보내 받는다고 하자, 3년차까지는 그래도 설렌다면서 3년 이후에는 그렇지 않다며 3년 고비론을 주장하기도 했다.

 

 

"10년차 결혼기념일에 남편에게 전화를 받았다.꽃다발이 10만원인데 꽃니 났겠냐,케익이 낫겠냐고 물어보더라.그래서 그걸 꼭 물어봐야 돼.빵이나 사오라고 얘기했다."

 

 

왕빛나는 2001년 데뷔하여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하였다.

 

 

정승우는 단국대학교 대학원 스포츠 심리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1998년 골프에 입문해 2003년 세미프로 입단하였다.

2007년 프로 골퍼 데뷔하였다.

 

 

관련 뉴스

해피투게더3 신혜선,강동원과 키스신에 '로또녀' 수식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