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재산,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여성 후보 예약
테일러 스위프트 그래시 어워즈 수상 경력
2010 제52회 그래미 어워즈 올해의 앨범상·최우수 컨트리 노래상·최우수 컨트리 앨범상·최우수 여성 컨트리 보컬상
2012 제54회 그래미 어워즈 최우수 컨트리 솔로 퍼포먼스상·최우수 컨트리 노래상
2013 제55회 그래미 시상식 베스트송 리튼 포 비주얼 미디어 부문상
테일러 스위프트는 올해 제58회 그래미 시상식에 올해의 앨범,올해의 노래,올해의 레코드 등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있다.
이미 그래미 어워즈에서 7개의 상을 수상한 테일러 스위프트는 컨트리 부문의 아이콘이 되어 있다.
올해 2016 그래미 시상식은 총83개 부문에 대해서 시상이 진행된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노래를 하는 싱어송라이터이다.
그녀의 노래는 많은 남성 편력에서 기인한다고도 볼 수 있는데, 사랑과 이별을 할 때마다 곡이 되어나온다는 말이 공공연하게 있을 정도이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노래 Blank Space의 뮤직비디오에는 자신이 직접 자신의 남성 편력을 패러디 했다.
"나는 긴 전 남자친구 목록을 가지고 있고,그들은 모두 내가 미쳤다고 말할거야"
-유튜브 스타인 스모쉬는 테일러 스위트프에 대해 "누가 테일러랑 데이트하겠어? 헤어지면 그걸로 새로운 곡을 쓸텐테"라고 패러디 했다.
1989년생으로 올해 만26세인 테일러 스위프트는 우리나라의 이효리와 닮은 꼴이 미녀 가수이다.
자신의 다리에 4000만 달러에 달하는 보험을 들었고,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버는 음악인 중의 한명이다.
2015년 한해만 3억1천78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전문가들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서른살 생일 이전에 자산 10억 달러 이상의 억만장가가 돼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여성이 될 것이라 전망하기도 했다.
테일러 스위프트 비키니
테일러 스위프트의 대표곡은 'We Are Never Ever Getting Back Together','Love Story','Everthing Has Changed' 등이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남성 편력에 관해서는 아래 포스팅 참조.
관련 뉴스
테일러 스위프트 카니예 웨스트 악연,테일러 스위프트 케이티 페리 디스전 이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