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列傳/ㅂ

박태준,쇼핑몰 연매출 300억 꽃미남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6. 2. 23.
반응형

박태준,쇼핑몰 연매출 300억 꽃미남

박태준은 꽃미남 주식회사 아보키스트 대표이자 '외모지상주의'라는 웹툰 작가이기도 합니다.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을 한 박태준은 연예인 부럽지 않은 꽃미남 외모와 '동상이몽'에서 밝힌 쇼핑몰 연매출로 인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박태준은 아직 1984년생이라는 젊은 나이가 강점이라 할 수 있겠지요.

1000만원의 자본금으로 시작한 박태준의 쇼핑몰은 연매출이 어마어마하게 커졌네요.

 

 

박태준: "(연매출) 최대치는 2년 전에 300억 정도다. 지금은 많이 줄어 200억 정도다."

 

"현재 아르바이트생을 제외하고 직원이 5~60명 정도 된다."

 

 

얼짱 CEO 박태준은 갑질하는 얼짱 여고생 CEO에게 일침을 가하기도 했습니다.

 

 

여고생인 온라인 쇼핑몰 CEO 딸과 딸의 지휘 아래 일하는 엄마의 관계가 상사와 부하직원,모녀 관계가 혼재되어 있었기 때문에 묘한 관계에서 오는 두 모녀가 웃음을 유발하였는데요.

 

 

엄마는 퇴근 시간,점심 시간도 정해지지 않았고,풀타임으로 노동을 했습니다.

 

 

엄마는 딸이 운영중인 쇼핑몰의 옷 정리,택배 포장,반품 및 환불 처리,게시판 답글 달기 등을 도맡아 했고 딸은 엄마의 일이 맘에 들지 않을 때마다 짜증을 냈습니다.

 

 

모녀관계가 아니라면 사실상 노동을 착취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엄마는 "직원 대신 내가 일해서 그나마 마진이 더 남는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태준은 갑질하는 여고생 CEO에게 일침을 가했습니다.

 

박태준: "사장과 직원의 관계로 보면 엄마 같은 직원은 무조건 모셔야 한다.구할 수가 없는 분"

 

 

"따님은 사장으로서의 권위는 누리고 싶은데 일을 하기 싫을 때는 딸이 되는 것 같다.

 

 

"엄마에게 월급을 줘야한다는 의무감은 있는 것 같은데, 지금 사무실은 누구거냐? 집을 사무실로 쓰면서 월세는 내지 않고 있다."

 

 

박태준은 기안84와도 친하게 지내는 듯 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박태준은 기안84가 악플이 많은 이유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기도 했죠.

 

 

박태준: "기안84는 정말 대단한 것 같다.댓글 18만개가 모두 욕이었다."

 

"사람이 이렇게 욕먹을 수 있나 싶었다."

 

 

기안 84: "(악플이 많은 이유가) 웹툰 '패션왕'에서 패션쇼 에피소드를 진행하던 중 더 진행을 못할 것 같아 늑대인간을 그렸다."

 

 

요즘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이말년이 인기를 끌고 있고, 기안84와 박태준도 tv 활동을 하면서 웹툰작가에 대해서 주목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태준은 특히나 쇼핑몰 CEO와 꽃미남 외모로 인해서 더욱 인기를 많이 끌 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