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백림·송지효,진백림이 한국 미녀 스타들
진백림이 한국 활동을 위해서 하지원이 소속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은 알만한 사람은 다 아실 겁니다.
그 후 진백림은 한국활동을 이어가면서 중화권 시장도 함께 공략하고 있습니다.
진백림이 만난 한국 미녀 스타들과 한국 활동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진백림은 대만 출신 배우로 1983년생입니다.
1983년생인 이상엽,박해진,정경호,슈퍼주니어 희철,이특, 온주완 등과 동년배네요.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남색대문'이라는 작품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대만 출신 배우들이 비교적 키가 작고 귀여운 외모에 동안이란 특징이 있는데, 진백림은 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180cm의 키에 남자다운 외모를 지녔지요.
하지원의 소속사로 오면서 하지원과 열애설이 나는 해프닝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단지 해프닝일 뿐이었죠.
소속사가 같은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스케쥴만 맞게 된다면 한국에서 '런닝맨'이나 '무한도전'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나올 가능성도 많은 배우라 보여집니다.
2014년에 한국 활동을 하였는데, 그동안 진백림이 만난 한국 미녀 스타들은 꽤 되는 듯 합니다.
모두 작품 활동을 하면서 만난 연예인들이긴 하지만요.
'두랍랍추혼기'라는 중국 드라마에서 애프터스쿨 나나를 만났고, '목숨 건 연애'에는 하지원, '나쁜 놈은 죽는다'는 손예진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니 소녀시대 윤아와도 만남을 가진 적이 있네요.
아마도 윤아도 '무신 조자룡'으로 중국드라마 활동을 하였기에 이런 만남이 있었던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나쁜놈은 죽는다'(손예진)
'묵숨건연애'(하지원)
'두랍랍추혼기'(애프터스쿨 나나)
진백림은 최근 중국판 우결에서 송지효와 가상부부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중국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쉽게 두 사람의 촬영 사진을 찾을 수 있었네요.
한국 톱스타인 송지효와 중화권 스타인 진백림의 가상부부생활!
당연히 관심을 가질 수밖엔 없겠네요.
지난 파일럿 프로그램인 '몰카배틀'에서 전현무가 중국 진출로 출연료를 회당 1억 2천만원을 요구하면서 송지효의 중국 출연료가 언급이 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송지효가 '런닝맨'의 인기로 이광수,개리 등의 출연료는 홍콩달러로 80만 달러를 받는다고 한 매체가 전했습니다.
전현무가 요구했던 1억2천만원보다 조금 더 높네요.
관련 뉴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