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뉴스9 출연 의미,올해는 송중기의 해
KBS9시 뉴스에 배우가 출연하는 것은 최초라면서 뉴스9 앵커가 송중기를 소개할 만큼 송중기의 KBS뉴스9 출연의 의미는 매우 특별하게 해석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KBS 뉴스9'에서는 송중기에 대해서 '한류스타'라던가 '국민배우'라는 표현도 사용을 하였는데요.
'KBS 뉴스9'에서도 최근 '태양의 후예'의 인기를 단순하게 드라마 한편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경제적 효과와 한류에 포커스를 맞춰 보도를 하고 있기도 하죠.
송중기와의 인터뷰를 다 옮기지는 않겠지만 몇몇 인터뷰 내용을 옮겨보면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질문도 있어서 관심이 가네요.
Q. 송혜교의 강모연 선생과 김지원의 윤명주 대위 중 실제라면 어떤 캐릭터가 더 맘에 드나?
A. KBS9시 뉴스에서 이런 질문을 받을 줄은 몰랐는데요.
강모연 선생과 교감을 많이 나누었고...(선택안해주면) 삐져요.
Q. 아직 이루지 못한 꿈이 있나요?
A. 아시는 분은 아실텐데 저는 오늘 못다 이룬 꿈을 오늘 이뤘습니다.예전에 아나운서가 꿈이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송중기 매니저나 송중기 소속사에서 대신이라도 운영해줬으면 좋겠네요. 팬서비스 차원에서 말이죠.)
Q. SNS를 하지 않는 이유?
A. 간단한 이유에요. 기계치라고 하죠...잘 못해서 안하는거구요. 못하는거죠.
Q. 한류 최전선의 스타로서의 각오는?
A. 책임감을 느낍니다. 부끄럽지 않게 행동을 하고 싶고 부끄럽지 않은 한국 사람이 되고 싶고, 또 부끄럽지 않은 제 나이에 맞는 배우가 되고 싶구요.
개인적으로 송중기의 'KBS 뉴스9' 출연의 의미는 올해가 송중기의 해가 될 것이라는 예감을 들게 합니다.
이미 그런 인기를 실감하고 있을테고 또 연말 시상식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란 느낌이 드네요.
현재 '태양의 후예' 최고 시청률은 31.9%로 'KBS 뉴스9'에서 보도된 추산되는 경제적 효과가 1조원이 넘을 것이라 추정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월화드라마나 수목드라마 중에서 이같은 시청률을 낼 작품은 올해 안에는 거의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주말연속극인 '아이가 다섯'이 최고 시청률 30.1%로 '태양의 후예'를 뒤따르고 있긴 하지만 신드롬에 가까운 '태양의 후예'의 인기에 비할 바 못되는 것 같네요.
송중기는 2012년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로 KBS에서 KBS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였는데요.
어쩌면 올해는......
2010년도 작품인 '성균관스캔들'에는 송중기,유아인,박유천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이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당시에도 스타였지만 지금은 그때보다 더 인기있는 대스타가 되었네요.
유아인도 좋은 작품을 통해서 대세스타가 되었구요.
또 유독 KBS와 인연이 깊기도 한 듯 합니다.
송중기는 외모가 굉장히 선한 편에 속하지만 실제로는 상남자라는 주변 연예인들의 코멘트를 많이 듣게 되는데요.
송중기의 이상형과 송중기를 이상형으로 꼽은 여자연예인들을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아마도 '태양의 후예'의 인기로 송중기를 이상형으로 꼽는 연예인들도 부쩍 늘어날텐데요.
중국에서는 '태양의 후예' 송중기의 인기로 인해서 '국민남편'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겼다 하네요.
송중기 이상형
'한밤의 tv연예' 인터뷰 중: "섹시한 여자"
홍은희
미란다 커
송중기를 이상형으로 선택한 여자연예인
AOA 설현
오마이걸 비니
윤하
손연재
씨스타 보라
박보영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