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강예원,폭탄발언 모음
강예원은 박명수가 차도녀처럼 생겼다고 하자, "송재희도 현빈처럼 시크하게 생겼는데 저러고 있지 않느냐.저는 용기있는 남자가 좋다.용기있게 다가오면 좋다.내가 남자 친구가 많고 접근하기 힘든 스타일이라고 생각들하신다.하지만 나 되게 쉽다."면서 차도녀처럼 생겼지만 차도녀는 아니다고 완곡하게 표현을 했습니다.
예전에 '라디오스타' 나왔을 때부터 알았지만 강예원은 엉뚱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강예원은 엄현경이 '해피투게더3'에 고정MC가 될 수 있었던 원인의 하나인 자벌레 댄스를 전수한 한보름에게 춤을 즉석에서 배워 웨이브 대결을 하기도 했는데요.
한보름의 춤은 엄현경이 추던 춤과는 느낌이 다른 댄스 고수의 느낌이 났더랬죠.
그런데, 그런 엄현경의 춤도 강예원의 춤에 비하면 나름 괜찮은 수준....
강예원의 웨이브는 관절이탈되는 수준이더라구요.
강예원은 '진짜사나이'에 출연을 하였다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도 출연을 하면서 거침없는 예능행보를 이어왔었는데요.
이렇게 엉뚱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가, '날,보러와요'에서는 다소 파격적인 연기를 하면서 관객들에게 깊게 각인이 될 연기를 선보일 듯 합니다.
강예원은 한양대 성악과 출신이라고 하는데, 성악을 요청하자 '해운대'에서 하도 고성을 질러 성대결절이 와서 성악은 못한다고 말하였고, 고등학교 때 명문고를 나왔는데, 꼴찌였는데도 한양대에 들어갔다며 말하기도 했습니다.
강예원의 고등학교는 대부분이 서울대,연고대를 진학했다고 말하더군요.
어느 학교인지를 찾아보니 서현고등학교를 나왔네요.
그런 명문고가 있었군요.
전교 꼴찌가 한양대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강예원은 의외성 넘버원의 캐릭터라서 항상 예능 출연 때마다 폭탄발언을 하는 배우로도 유명한 편이죠.
예전에 어떤 방송에서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고 나오다가 재벌 그룹 회장으로부터 아들을 만나 달라고 부탁을 받은 적도 있다 했고, 또 그 이전에는 구본승과 파격적인 연기를 보였던 '마법의 성'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더랬죠.
이번 출연에서 폭탄발언 중의 하나는 송재희가 조폭에게 맞은 경험을 이야기하던 중에 폭풍공감을 하면서 학창시절 일진들에게 끌려가서 맞았던 학교폭력 경험담을 말하였는데요.
무려 30명한테 둘러싸여서 맞았다고 하네요....
이번에 영화에 같이 출연한 이상윤과는 영화 촬영이 끝났는데 아직 안친해졌다면서 이제 막 친해지려는 사이라면서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강예원은 정말 솔직함 빼면 시체인 뇌순녀 같네요.
그것이 강예원의 매력인 듯 합니다.
그리고, 말하는 것이 늘 반전이 있고 예상을 뛰어넘어 재밌는 듯 합니다.
'명문고는 나왔지만 꼴찌다'
'성악과를 나왔지만 성악은 못한다'
'라디오스타'에서 강예원을 허언증이 있다고 말했는데 허언증은 아니고 반전이 있는 말투이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