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천수 아내 심하은 천하 부부 러브스토리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이천수와 이천수 선수의 아내 심하은이 출연하였습니다.
이천수 선수는 축구선수 은퇴 이후 강호동,서장훈과 같은 스포테이너의 길을 걸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잦은 이유도 이 때문이겠죠.
'택시'와 같은 토크쇼에서 지난 과거에 대한 명암을 이야기하는 것도 이런 연장선상에서 해석이 될 수 있는 이야기일 것입니다.
이천수 선수는 선수 생활할 당시 국가대표로 많은 활약을 하였던 선수이기도 하지만 그라운드 안팎으로 이슈메이커이기도 했습니다.
이천수 선수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 한국 최초로 입성한 한국인 선수이기도 한데요.
당시 이적료가 42억 원에 이르렀다 합니다.
여기에 아내 심하은이 동반 출연하면서 남편 이천수의 행보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모습이라고 해석할 수 있겠네요.
이천수와 심하은은 프러포즈도 없었고, 결혼식도 없었던 이유에 대해 밝히게 됩니다.
이천수 선수가 힘들었던 때에 심하은을 만나서 일이 잘 풀려서 임신,결혼확정,임의탈퇴해지의 3종 세트를 선물(?) 받게 되었다 하는데요.
훈련날짜와 결혼식이 겹치는 바람에 결혼식은 나중에 해도 되니까 운동에 힘쓰라고 심하은이 배려를 해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천수는 본의 아니게 결혼식은 미루게 되었고 혼인신고부터 했다 합니다.
'택시'에서 이천수 선수와 심하은 부부 커플의 애칭을 중간 이름을 따서 천하 부부라고 일컬었는데요.
이천수 선수에게 아내 심하은은 복덩어리였던 것 같네요.
만나게 된 다음 일이 잘 풀렸으니까 말이죠.
이천수는 심하은과 임의탈퇴했던 힘든 시기에 만남을 갖게 되었다 하는데요.
친구들과의 약속 자리에서 카드를 뒤로 건내주면서 이천수를 챙겼다고 하네요.
그런 것까지 다 생각하고 만남 자리를 갖게 한 심하은의 배려심에 반하게 되었다고.....
심하은이 임신했을 당시 이천수 선수의 상황이나 여론이 우호적이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천수 선수는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하지 못했던 것 같네요.
이천수나 심하은도 이런 부분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천수 선수는 훈련 때문에 출산을 할 때도 아내 곁에 있어주지 못했다 하는데요.
진짜 아내한테 잘해줘야 할 듯 하네요.
이천수 선수는 그런 미안한 마음이 있는지 아내 심하은에게 최고의 순간일 때 못 만나서 미안하다면서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딸 아이 이름이 주은이인가 보네요.
그라운드의 악동인 줄만 알았더니 가정적인 면도 있었군요.
이천수 아내 심하은의 얼굴에서 얼핏 이다해의 모습이 보이기도 하네요.
이천수 아내인 심하은은 직업이 대학교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천수 선수와 키도 같고 프로필에 보면 모델로도 나와 있네요.
한국예술사관실용전문학교 전임교수라 하는데요.
이천수의 딸은 이천수와 완전 판박이네요.
제 2의 인생을 개척하려는 이천수 아마도 축구 해설이나, 방송인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