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만대 감독 욕망과 욕정의 웃음폭탄
'해피투게더3'에는 욕망남녀 특집이어서 박지윤과 봉만대 감독,육성재,이하이가 출연을 했습니다.
박지윤은 욕망아줌마가 된 사연, 봉만대 감독은 tv에 대한 욕망, 육성재는 아이돌 최초 낚시리포터에 대한 욕망, 이하이는 예능프로그램에 대한 욕망을 언급하였는데요.
박지윤의 말처럼 봉만대 감독 때문에 욕망이 아니라 욕정 특집이 되어가는 분위기였죠.
육성재나 이하이는 봉만대 감독을 모른다고 하자 유재석이 봉만대 감독에 대해서 설명을 해줬는데요.
봉만대 감독은 자신을 IPTV 시장에서 3천만 감독이라고 말하며, 외환위기 이후 저가 에로 시대가 열렸다며 자신의 등장을 설명해줬죠.
유재석은 19금 영화의 신기원을 여신 분이라며 용의 눈물을 패러디한 '용의 국물','박하사탕'을 패러디한 '박하 사랑','연필부인 흑심 품었네'등의 영화를 소개하자 육성재는 빵 터졌죠.
이어 유재석은 '연어','덫'까지 언급을 하면서 봉만대 감독의 숨겨진 팬임을 알렸습니다.
19금 영화감독이어선지 19금 입담도 대단했는데요.
마치 말 만난 물고기마냥 '해피투게더' 현장을 초토화시켰죠.
봉만대 감독은 천만 감독은 10년 500만 감독은 5년 100만 감독은 1년 더영화를 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면서 영화감독 상위 1% 안에 들어야 그나마 조금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는데 자신은 1% 안에도 들지 못한다면서 빚과 청산의 악순환이라며 현실적인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방송에 한번 나오고 나서 실연자협회에 등록하라는 말을 듣고는 거기에 등록을 했는데, 재방송할 때마다 적게는 100원 많게는 5만원씩 들어와서 신세계를 만난 느낌이라면서 방송을 많이 하고 싶다는 욕망을 드러내기도 했죠.
영화감독들이 대부분 알게 모르게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이어간다고...
봉만대 감독의 말처럼 이번 '해피투게더' 욕망남녀는 재방송도 인기가 있을 듯 하네요.
봉만대 감독은 방송 '욕망'과 19금 영화 캐스팅 '욕정'을 문어발식으로 유재석,전현무,엄현경,이하이,박지윤 등에게 다 뻗혔는데요.
엄현경에는 "여기 있으실 분이 아니다.",전현무에게는 "배우 얼굴",유재석에게는 "나는 유재석이 너무 섹시하다.",육성재에게는 "대기실에서 영화 해볼 생각 없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이하이에게는 "배우 눈빛"이라면서 서서히 배우 준비를 해야 한다고...ㅋㅋ
박지윤은 봉만대 감독을 좀 아는지 "저 영화 안해요."라면서 미리 선수를 치기도 했습니다.
화제가 되었던 '떡국열차'에 대해서는 영화로 알고 계시는데 웹드라마라면서 12부작으로 계획했는데 주연 배우(김구라)가 제작에 참여를 하지 않아 제작이 멈춰 있다고 말하며 여기 있는 분들이 참여해준다면 주연 배우를 교체할 의사도 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봉만대 감독 작품
tv 방자전,한강 블루스,아티스트 봉만대,맛있는 상상,신데렐라,모모,동상이몽 등
봉만대 감독 출연 작품
'돌아와요 아저씨' 특별출연, '나비효과','식샤를 합시다' 특별출연,'로맨스가 더 필요해','봉만대의 에로사항','시청률의 제왕 시즌1','컬투의 어처구니','속사정 쌀롱','라디오스타' 등
p.s.1 육성재의 육잘또 유래
머리로 수박을 깨는 거을 도전하고 레드 카펫에서 비투비가 의도된 연출을 하면서 화제가 되면서 그러한 별명이 붙었다 합니다.
육성재는 가수인데 웃겨야한다는 압박이 있다고 합니다.
p.s.2 전현무와 김지민 열애설 해명
전현무: 친한 사이일 뿐인데 어이가 없었다
박지윤: 아직까진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닌 것 같다.이럴 땐 지켜봐줘야 한다.
전현무: 그냥 친하게 지낸 건데 억울하다.
박지윤: 이렇게 변명하는 게 더 이상하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