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불안장애 무한도전 하차 이유
정형돈의 '무한도전' 복귀를 기다리고 있던 사람들에게 정형돈의 '무한도전' 하차는 꽤 충격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불안장애를 이유로 잠정 휴식을 들어갔던 정형돈입니다.
그러나, '무한도전 특유의 긴장감과 중압감'이라는 표현에서 읽을 수 있듯이 정형돈은 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하차를 결정하게 된 듯 합니다.
'무한도전'은 최근에 '복면가왕'과 같은 프로그램에 뒤쳐지고 있기는 하지만 명실공히 버라이어티 예능의 최고 인기 프로그램의 하나입니다.
무한도전 멤버들을 모두 성장시킨 국민예능 프로그램의 하나인데요.
'무한도전'의 인기를 바탕으로 멤버들은 다방면에서 활동영역을 펼쳐가고 있죠.
그동안 물의를 빚으면서 하차가 된 경우는 있으나 정형돈과 같이 자진하차를 하는 경우는 드물었는데요.
영원한 것은 없다지만 정형돈의 복귀를 기다리고 다시 완전체 무한도전을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는 몹시 아쉬운 결정이라 할 수 있겠네요.
돈과 인기보다는 건강과 행복을 택한 정형돈의 결정을 존중해줘야겠습니다.
정형돈의 소속사 측 공식입장을 보면 정형돈이 연예계 은퇴를 결정한 것은 아니니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역시 정형돈의 불안장애가 언제 완쾌될 지는 장담할 수 없네요.(정형돈의 불안장애는 '힐링캠프' 때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정형돈의 자리에는 양세형이 대신 '인턴'이라는 이름으로 대신해주고 있었는데요.
어쩌면 양세형이 정형돈의 자리를 대신해서 '정직원'이 될 수도 있겠네요.
정형돈은 무모한 도전 시절부터 유재석과 함께 해온 무한도전 원년멤버입니다.
무한도전이 10주년을 지난 지금 이제 원년멤버는 유재석 밖에는 남지 않았네요.
무한도전을 먼저 떠난 노홍철이나 길의 경우는 현재까지는 무한도전의 후광을 받고 있지는 못한 듯 합니다.
그러나 정형돈의 케이스는 이들과는 달라 무한도전의 후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미존개오(미친 존재감 개포동 오렌지족) 정형돈의 모습은 이제 무한도전에서 영영 볼 수가 없게 되었네요.
*정형돈
-데뷔 이전 고등학교 졸업 후 삼성전자 입사 2001년까지 근무(이 시기 군 복무)
-데뷔 2002년 KBS 17기 공채 코미디언
-2009년 방송작가 한유라와 결혼,쌍둥이 딸 유주,유하
-주특기 족발당수
-별명: 개화동 참외배꼽/도니/미존여오(여의도로 이사가서...)/월드진상/저질몸매/테리정/홍금보...
-공식적으로 하차한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무한도전'
-가수 활동 '형돈이와 대준이'
*무한도전 하차 멤버와 복귀 가능성은?
-길 음주운전 물의로 하차 2014년 4월.
-노홍철 2014년 11월. 음주운전 물의로 하차
관련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