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현빈 결별 이유
현빈과 강소라가 공개 연애 1년 여 만에 결별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면서 결별을 인정하였는데요.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 소원해졌다는 것이 결별 이유로 남게 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강소라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다음 영화
강소라는 1990년생(만27세)이고, 현빈은 강소라보다 8살 연상의 나이(만35세)로 나이차를 극복한 커플로도 주목을 받았었지요.
보통 배우들은 같은 작품이나 CF, 같은 취미활동을 하면서 사귀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현빈과 강소라는 이런 공통분모가 없었는데도 사귀게 되었던 커플 중 하나였지요.
나중에 알고보니 소속사 없이 새 소속사를 물색하던 강소라에게 같은 경험이 있었던 현빈이 조언을 해주면서 둘 사이가 가까워졌다더군요.
현빈은 본명이 김태평으로 원래 가수를 데뷔하려다가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입니다.
'올드스쿨'에서 버즈의 민경훈은 현빈이 보컬 후보였다고 밝히기도 했었지요.
현빈은 '내 이름은 김삼순'(김선아), '아일랜드'(이나영), '시크릿가든'(하지원), '논스톱4' 등의 대표작들이 있습니다.
'백만장자의 첫사랑'(이연희),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임수정), '만추'(탕웨이), '역린'(한지민), '공조', '꾼'(나나) 등 대한민국 미녀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면서 영화와 tv에서 좋은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이죠.
현빈은 해병대를 전역한 배우로 여성팬들 뿐만 아니라 남성팬들에게도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강소라는 2009년 '4교시 추리영역'(유승호)으로 데뷔하였고, '막돼먹은 영애씨'에 캐스팅되면서 tv 데뷔도 하였습니다.
'써니'라는 영화 대표작이 있고, '미생'이라는 tv 드라마 대표작이 있는, 현빈처럼 영화와 tv에서 좋은 활동을 보이고 있는 여배우이죠.
2014년 MAMA 시상식에 39,000원 짜리 드레스를 입고 나와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는 걸 확인시켜줬던 강소라는 20kg에 달하는 몸무게를 다이어트를 통해 감량한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현빈과 강소라는 1년 여의 연애 기간 동안 뮤지컬 관람 목격담이 있기는 했었지만,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나 투샷 사진 한장 남기지 않은 공개연애 커플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