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列傳/ㅎ

한혜진 전현무 열애,예능은 사랑을 싣고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8. 2. 27.
반응형

한혜진 전현무 열애,예능은 사랑을 싣고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한혜진(35)과 전현무(41)가 열애 중임을 인정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왕왕 보아오던 '썸'타는 관계 혹은 계약 커플(?)이 아니라, 이번에는 진짜 열애를 인정했다는 점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사진 출처: 한혜진 인스타그램

 

최근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던 김국진, 강수지 커플도 열애를 인정하고 결혼을 예고한 바 있어 예능 프로그램은 일 뿐만 아니라, 오작교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5일간의 썸머'에 출연하였었던 레이디 제인,홍진호나 계약 커플임을 인정하고 시작한 유상무, 장도연도 모두 프로그램을 위한 '썸'타는 모습을 보여줬었지만, 실제로 연인관계로 발전을 한 경우는 드뭅니다.

 

 

전현무도 '맨발의 친구들'에서 심이영과 스킨십을 하면서 '썸'을 타기도 했었죠.

사귀는 사이에서나 할 법한 스킨십에 한동안 전현무와 심이영은 실검을 차지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를 단독보도한 <더 팩트>의 기사를 보면 너무 깊숙한 사생활까지 보도를 한 것 같아서 방송을 매개로 실제 커플이 된 두 사람의 열애를 축하하려는 마음도 잠시... 

불편한 느낌도 들더군요.

 

사진 출처: <더 팩트>

 

 

 

 

 

전현무와 한혜진은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공식입장을 내놓았는데요.

전현무는 작년 '나 혼자 산다'로 연예대상을 수상하면서 아나테이너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약 전현무 한혜진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다면, '나 혼자 산다'는 전현무나 한혜진에게 있어서 인생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p.s. 한혜진과 전현무는 키 차이가 5cm정도 된다고 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