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이 유튜버이자 아프리카 tv BJ 보겸의 계정을 팔로우 했다는 논란에 대해서 직접 해명까지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유인즉슨, BJ 보겸이 여자친구에 대한 데이트 폭력 논란, 별풍선 강요 논란 등이 있었던 BJ였기 때문인 듯 합니다.
그래서 윤두준의 팬들이 인스타그램에 BJ보겸의 계정을 팔로우하고 BJ보겸의 영상을 즐겨보느냐는 우려섞인 글들이 올라오면서 윤두준이 직접 해명하기에 나선 것입니다.
일종의 팬들에 대한 피드백이라 할 수 있겠네요.
이에 대해 윤두준의 팬들이 우려하는 바처럼 윤두준은 BJ보겸의 계정을 팔로우 한 적이 없으며, 애니메이션 '원피스' 관련 영상과 게임 '오버워치' 관련 영상을 본 적이 있고 안 본 지 1년이 넘었다며 해명했습니다.
BJ 보겸은 "이거 실화냐?"라는 인터넷 유행어를 널리 알린 장본인이며, 유튜브 구독자수가 200만명이 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이기도 합니다.
최근에 유튜브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이사배가 170만명 구독자수에 한달 수익이 5천만원이 넘을 때도 있다고 한 것을 감안하면 유튜브 구독자수가 200만명이라면 광고 수익이 이사배와 거의 동급이거나 그 이상이라고 봐야 할테죠.
보이루(보겸+하이루)라는 유행어를 만든 BJ이기도 한데요.
본래의 의미가 퇴색이 되며 여혐 또는 비속어로 변질이 되어 사용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BJ 보겸은 구독자들이 보낸 택배로 인해 착불비만 1천만원을 넘게 썼다고 하며, BJ철구, BJ악어, BJ 재넌 등과 함께 아프리카 tv 인기 BJ로 알려져 있습니다.
1인 미디어가 각광받고 있는 시기여서 BJ 보겸의 방송이 어떤 수준인지는 모르겠지만 뉴스에 언급되고 있는 내용이나 개인방송이 규제가 없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굉장히 자극적인 방송을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사배나 대도서관 같은 유튜버는 지상파에서도 볼 수 있지만 BJ 보겸은 아마도 보겸tv와 같은 영상 아니면 만나게 될 일은 없겠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