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돕 쿨 베개커버, 여름 잠자리는 인견이 최고
2018년 여름은 기록적인 폭염을 기록했습니다.
2019년 여름도 무더위기 기승을 부릴 것 같은데요.
작년 더위를 겪으신 분들은 에어컨을 추가 설치하는 등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계절이 바뀌면 집안 대청소를 하고, 겨울철 사용하던 두꺼운 이불을 가벼운 이불로 바꾸는 등 계절에 맞는 분위기로 집안을 꾸미게 되죠.
작년처럼 2019년 여름도 성급하게 다가올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희 집도 선풍기를 꺼내고, 이불을 가벼운 것으로 바꾸었습니다.
여기에 더해 겨울철 두꺼운 베개커버를 시원한 인견과 냉감 소재의 폴리에틸렌 소재로 만들어진 이돕 쿨 베개커버로 옷을 갈아 입혀줬습니다.
이돕 쿨 베개커버는 양 옆에 똑딱이 단추가 있어 베개를 갈기가 쉽습니다.
그리고 똑딱이 단추를 채우면 베개커버가 돌아가지 않아 안정감이 있습니다.
L사이즈 베개커버인데요.
사이즈에 맞는 베개커버를 고르실 수가 있습니다.
베개의 종류에 상관없이 사용하기가 편리하다는 점도 이돕 쿨 베개커버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겨울철 베개커버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었는데, 이돕 쿨 베개커버는 심리스 공법을 사용하여 이음매가 없으며 천연소재 인견과 냉감 소재를 사용하여 시원한 느낌이 전해집니다.
열대야 준비물로 시원한 여름 잠자리는 이돕 쿨 베개커버가 최고인 것 같네요.
이돕 쿨 베개커버는 이런 분에게 좋아요
◆ 베개에 닿는 피부가 걱정되는 분 ◆ 땀이 많은 분 ◆ 손님 맞이용 베개가 필요할 때 ◆ 호르몬 분비가 많은 성장기 아이들 ◆ 피부 트러블이 많고 예민하신 분 ◆ 머리와 얼굴에 열이 많으신 분 ◆ 꿀잠 자고 싶으신 분
|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가 알고 싶으시다면: https://smartstore.naver.com/ydob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