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가 정진운과의 연애를 인정하며, '섹션 TV 연예통신을 통해 자신의 연애 풀스토리를 공개했다.
정진운과는 2년째 연애 중이라 한다.
열애설이 있던 날 몇 십통의 연락이 있어 놀랐다 한다.
정진운과 경리는 자연스럽게 만나다가, 자연스럽게 사귀는 사이로 발전했다고 했다.
정진운과 경리의 사이는 주변에 아는 사람이 많았으며 여러번 만나다가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 작업을 2017년 하게 되었고, 마지막날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군복무 중인 정진운에게 스케쥴이 없을 때 무조건 면회를 가려고 노력하는 편이라 한다.
경리와 정진운은 열애 기사가 날 것을 대비하고 있었다 한다.
그래서 열애 기사가 날 경우 인정하기로 했다고......
경리는 1990년생으로 만 29세, 정진운은 1991년생으로 만 28세로, 1살 차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경리는 본명이 박경리이며 부산광역시 출생이다.
부산 출생임에도 좋아하는 야구 구단은 롯데 자이언츠가 아니라 LG 트윈스로 알려져 있다.
170cm의 키와 고양이상의 외모를 지녔다.
데뷔일은 2012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이며, 스타제국 소속이었으나 2019년 7월 전속계약이 만료되어 현재를 소속사 없이 활동중이다.
차가워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성격은 털털한 편인 듯 하다.
경리는 '경리간길'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여행, 맛집 등의 일상로그와 애견인 시로를 주제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정진운은 186cm의 키를 지녔고, 춤신춤왕으로 유명하다.
정진운의 고향은 서울이다.
경리와 정진운 모두 가수 출신이지만 예능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는 점이 공통점이라 하겠다.
정진운은 고준희와 '우결'에 가상커플로 출연한 바 있으며, 출연 당시 둘 다 몸매종결자, 비주얼커플, 패셔니스타로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다.
'우결'에 출연하였던 연예인들과 마찬가지로 정진운과 고준희는 당시 열애설이 날 정도로 잘 어울리는 커플이기도 했다.
정진운은 2AM 활동을 하다 지난 2019년 3월 현역 입대하였다.
보직은 군악병이며, 제대 예정은 2020년이다.
경리 집안에 대해서는 잘 알려진 바 없으나, 정진운 집안에 대해서는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언급된 바 있다.
정진운 아버지는 회사 CEO이고, 어머니는 인테리어를 하신다고 했다.
정진운은 청담동에 100평 정도 되는 개인밴드 연습실도 있다고 한다.
이곳은 예전에 애프터스쿨 가희와 손담비가 연습실로 쓰던 곳이었다고 한다.
정진운은 과거 원더걸스 예은(핫펠트)와 연애를 한 바 있다.
2014년 초에 친구에서 연인관계로 발전을 하였고, 2017년 결별한 바 있다.
예은은 '비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가장 후회되는 일로 '공개 연애'를 언급한 바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