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Earn Cash & Money Rewards 음악 듣고 연간 최대 600달러 가능
요즘 달러 가치가 상승하여 달러벌이 앱테크를 추천해보고자 한다.
좋아하는 해외 음악을 듣고, 달러를 벌 수 있다.
연간 최대 600달러까지 가능하다.
요즘 환율로 1달러, 1200원으로 계산하면 72만원이다.
무료로 무제한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오프라인 라디오 녹음 기능에 100%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다.
여기에 설문조사, 의견공유, 간단한 작업, 일일 쇼핑 등을 통해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입금은 페이팔로 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음악만 켜놓으면 되기 때문에 음악이 목적이 아니라 앱테크가 목적이면 그냥 켜놓고, 볼륨을 한칸 정도로 하거나 이어폰을 연결시켜놓으면 주변에 소리가 들리지 않게 하고 계속 켜놓을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의 음악에 따라 10만개 이상의 방송국에서 무제한 음악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10000p=1달러의 가치를 지닌다.
최소 사용 포인트는 8000포인트 이상이다.
BB라고 쓰여져 있는 것은 자신이 음악보다는 포인트 적립에 더 열중하고자 한다면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 적립 아이템 같은 것이다.
4000포인트에 구매하여 사용하여야 한다.
30일 동안 50% 빠르게 음악을 들으며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페이팔 출금은 1달러는 7950포인트 적립에 가능하고, 3달러는 9950포인트, 6달러는 15500포인트이다.
밑에 보면 20달러는 35000포인트에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출금하려면 35000포인트를 꽉 채워 출금하는 것이 이득이다.
또한, 아이팟, 스마트워치, 드론 등 상품 교환도 가능하다.
포인트 사용처는 페이팔, 아마존, 월마트, 넷플릭스, HBO, 구글 플레이 등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가끔 체크인을 해주야 비활성화 되지 않는다.
하루 10시간을 틀어놓을 경우 1000p를 벌 수 있다.
즉, 하루 1달러, 한 달 30일이면 30달러!
일 년이면 최대 360달러를 벌 수 있다.
순수하게 음악만 들었을 경우이고 추가적으로 포인트를 더 쌓고 싶으면 더 많은 활동을 하면 된다.
광고가 뜰 경우 광고시청(Watch AD)을 하거나, 여러 가지 다양한 종류의 포인트 적립 활동을 하면 된다.
앱테크는 본업은 아니다.
순수히 부업 개념이다.
자신의 연봉에 플러스 알파가 되는 것이 앱테크 개념이다.
연간 최대 600달러!
이 정도 수익이면 괞찮은 수익이라 생각된다.
더군다나 외화벌이로 좋다.
음악을 듣다가 가끔 Earn을 들여다 보면 포인트가 올라가는 것이 보인다.
꿀팁 중 하나는 서브 스마트폰이 있다면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하루종일 켜놓고, 밤새도록 켜놓길 원한다면 서브 스마트폰이 그 역할을 100% 해줄 것이다.
해당 앱의 링크는 다음과 같다.
Current Rewards
The first media platform that pays you, not the other way around! Become a member and gain unlimited access to over 100,000 music stations and free offline recording. Once you earn enough points, you can spend them on your favorite products and brands!
crrnt.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