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여파로 재택부업이나 재택근무 가능한 직업에 대한 관심도 점차 늘어나고 있죠.
재택부업도 매우 다양한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진입장벽이 비교적 낮으며 지속 가능한 재택부업 BEST 4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이 말처럼 시작할 때는 큰 돈은 되지 않지만 지속하면 할수록 수익이 늘어나는 재택부업 4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다음의 세가지를 얻게 됩니다.
첫째, 일단 시작하면 돈 몇 푼이라도 지속적으로 벌게 되는 파이프라인을 갖게 됩니다.
둘째, 잘만 하면 본업의 수익을 초과하는 부업을 알게 됩니다.
셋째, 진입장벽이 높은 다음 단계의 부업에 도전할 수 있게 됩니다.
재택부업의 장점은 초기 투자금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사업과 같이 초기 투자금이 들어가는 것을 복불복입니다.
대박이 나거나 쪽박을 차거나.......
하지만 초기 투자금이 없는 재택부업은 리스크가 제로입니다.
또한 꾸준히 하면 나중에는 월급 이상의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재택부업에도 진입장벽이 높은 것부터 진입장벽이 낮은 것까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소개해드릴 재택부업은 진입장벽이 비교적 낮은 것입니다.
'잘 키운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 월세쯤은 거뜬히 나온다'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만 잘 키우면 왠만한 부동산의 월세 수익은 벌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수익형 블로그의 대표주자로 체험단, 제휴 마케팅, 구글 애드센스 등 수익 다각화를 통해서 잘만 키우면 월세 이상의 수익이 가능한 재택부업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위해서는 일단 티스토리 블로그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블로그 개설 이후에는 구글 트렌드, 블랙 키위,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 등에서 핫한 키워드를 선정하여 1일 1포 스팅을 구준하게 합니다.
시간이 없어서 1일 1포스팅이 힘드신 분들은 시간이 나는 날 하루 날 잡아서 예약 포스팅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렇게 한 달, 두 달 지나다보면 차츰 수익이 나기 시작합니다.
물론 처음의 수익은 투입한 시간과 노력 대비 얼마 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수익은 늘어나게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지기 전에는 구글 애드센스보다 승인이 쉬운 광고를 달고,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지고 나면 구글 애드센스를 달면 됩니다.
수익을 좀더 늘이고 싶다면 쿠팡 파트너스 같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제품 판매액의 3%~4% 수익을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제휴마케팅만으로도 월급 이상의 수익을 챙겨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스톡 사진 판매는 한 장당 가격이 몇 백 원 정도 밖에는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꾸준하게 사진을 올려 백 장, 천 장으로 늘어나게 되면 이 역시 지속 가능한 수입원이 됩니다.
국내 사이트로는 크라우드픽, 해외사이트로는 어도비 스톡, 셔터 스톡 등이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는 사진작가가 유리한 위치에 있지만, 일반인들도 DSLR, 필름 카메라,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서 꾸준하게 사진을 올리기만 한다면 꾸준히 돈이 들어오는 효자 재택부업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당근 마켓, 중고나라 등 중고거래가 활성화된 사이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책을 무료로 나눔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책을 받기 전 알라딘, YES24 등에서 중고 매입가를 검색한 후 책을 받습니다.
책을 받은 이후에는 알라딘 중고매장, YES24 중고매장에 매입을 진행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중고마켓에 싸게 파는 물건을 매입하여 약간의 커미션을 붙여 되파는 리셀링 작업을 하면 꽤나 쏠쏠한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앱테크에도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그게 돈이 되나?'
이렇게 질문을 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앱테크로만 많은 수익을 올리는 분들이 분명 존재합니다.
출석체크형, 앱 설치형 등 푼돈을 모을 수 있는 앱부터 크라우드 웍스, 레이블러와 같은 알바형 앱,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취미로 하는데 상위 30%는 수익이 월 천만 원이 넘어가는 아이디어스와 같은 재능 발굴형 앱이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돈을 한푼이라도 더 벌기 위해서는 남들 쉴 때, 남들 놀 때 그들은 손가락 하나 정도는 더 움직인다는 점입니다.
방구석에서 누워서 뒹굴뒹굴 뒹굴더라도 앱테크는 하고 있죠.
이렇게 돈을 모은 고수들은 다시 일을 하지 않고 돈을 벌어 들일 수 있는 반자동형 부업, 자동형 부업에 투자를 합니다.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것이죠.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굿럭!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