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버디버디>
BIRDIE BUDDY
출연: 유이, 이용우, 이다희, 윤유선, 오현경
총20부작
만화원작: 이현세 <버디>
골프와 무협의 만남이라는 이색적인 소재의 이현세님의 만화원작인 <버디버디>는 <역전의 여왕> 후속작이 될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방송예정일이 확정되지는 않아서 약간의 조율이 있을지도 모르겠으나, 촬영은 모두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그동안 방송 활동이 뜸했던 이유가 이 작품 때문이 아닌가 해요.
유이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이거든요.
<마이 프린세스>
[연예계 파파라치/TV mania] - 김태희 마이 프린세스 예고편, 소녀시대 훗 화살춤 등 선뵈
김태희의 <마이 프린세스>가 빠졌네요. 급추가합니다^^
사실 김태희 팬이어서 이 작품은 최고로 기대중입니다.
<사랑을 믿어요>
출연: 송재호, 선우용여, 이재룡, 박주미, 이상우, 문정희, 황우슬혜, 권해효
총50부작
방송예정일: 2011.1.1~
<결혼해주세요> 후속작입니다.
<파괴된 사나이>로 스크린에 복귀했던 박주미의 안방복귀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활동을 했던 황우슬혜의 모습도 만날 수 있겠네요.
줄거리 상으로는 상당히 착한 가족 드라마가 될 듯 한데, 모르죠. 착한 드라마를 표방한 막장드라마가 될지도``;
<결혼해주세요>의 전개에 대실망한 일인이라서 <사랑을 믿어요>는 정말 좀 믿게 해줬으면 합니다.
수신료 올렸으면 수신료 올린 값을 해줬으면 하는 케비에쑤가 되었으면 합니다.
<드림하이>
월화 드라마
방송예정일: 2011년 1월 3일~
출연: 수지, 택연, 은정, 우영, 김수현, 아이유, 배용준, 박진영
총16부작
인기 아이돌 가수들인 티아라, 2PM, 미쓰에이 등의 출연 뿐 아니라 JYP 박진영과 배용준 등이 출연하는 이 드라마는 2011년 최고의 주목할 만한 드라마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가요계를 휩쓸며 10대 위주의 장르적인 편식을 해왔던 트렌드를 이제 안방극장에서도 이어가려는 불순한(?) 기획이 엿보입니다.
탓할 수만은 없는 것이 그러한 배경에는 <꽃보다 남자>라든가 <공부의 신> 같은 히트작들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아이돌 가수들 음악 듣고 좋아라 하는 일인이긴 하지만, 사공이 너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던데, 이런 쟁쟁한 아이돌이 하나둘도 아니고 너무 많아서 솔직히 좀 우려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SBS]
<싸인>
SIGN
수목 드라마
방송예정일: 2011년 1월 5일~
출연: 박신양, 김아중, 전광렬, 엄지원, 정겨운
총16부작
어제 강심장에서 뜻밖의 인물들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초초특급 게스트라면서 이승기와 강호동이 입에 침을 튀겨가면서 소개했던 이들은 바로 이 드라마의 출연진들이었죠.
예능을 잘하지 않던 이들의 예능 출연은 강호동의 힘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게 했습니다.
뭐 시대의 대세에 따라야겠지요.
법의학을 소재로 한 사뭇 진지한 드라마로 주연인 박신양과 김아중의 출연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시티헌터>
시티헌터는 예전에 포스팅한 것이 있기에 이에 대해서는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연예계 파파라치/TV mania] - 이민호, 시티헌터의 밝힘증 탐정 되다
오늘보니 5월 25일로 방송 편성이 확정되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