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전쟁
이마트 피자, 롯데마트 손큰피자 등 거대기업의 거대 피자들 덕분에 피자헛이나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같은 피자 체인점의 피자 가격보다 훨씬 싼 가격으로 푸짐한 양의 피자를 맛볼 수 있어서 소비자들은 아주 좋습니다.
이마트 피자나 롯데마트의 손큰피자들은 주력상품이 아닌 미끼상품들인데요.
이런 미끼상품이 이렇게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는 것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어쨌든 간에 맛있는 피자를 싼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메리트로 인해 이마트 피자 등의 매출이 장난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저도 이런 피자 전쟁의 혜택을 이번 달에 두 번이나 보게 되었네요.
한 번은 레뷰에서 진행한 프론티어 리뷰에 선정이 되어서 '이승기 피자', '크런치 골드 피자'를 맛볼 수 있었는데요.
[Review/레뷰] - 피자헛 크런치 골드 피자
이번에는 '치즈 크러스트 수퍼 슈프림'을 맛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Book mania/Diary/Essay] - 추억의 흑백 가족 사진 한 장이 가져온 자그마한 행운
아주 편리해요
피자헛 홈페이지(http://www.pizzahut.co.kr/)에서 e쿠폰을 이용한 인터넷주문을 해보았어요.
e쿠폰으로 결재를 하면, 피자의 예상 배달 시간도 알 수 있고, 예약주문도 가능하답니다.
10조각의 '치즈 크러스트 수퍼 슈프림' 의 앙상블~~
환상적이군요...ㅎㅎ~
얼마전 먹었던 '크런치 골드 피자'에 비해 맛은 약간 떨어집니다.
크런치 골드 피자에 비해서 떼어낼 때 느껴지는 치즈의 풍부함은 더 즐길 수 있는 상품 같아요.
제 동생이 피망이나 이런 야채를 매우 싫어하는 편인데, 치즈 크러스트 수퍼 슈프림 피자에는 이 피망이 많이 들어 있답니다.
피망을 싫어하는 아이들은 이 상품을 피하셔야 할 것 같네요. ㅋㅋ~
할인된 가격 |
피자를 제 값 다내고 드시지는 마세요.
제휴카드 할인, 피자헛 멤버십 카드 할인, 홈페이지 할인 이벤트를 적극 이용하세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시식후기를 블로그에 그냥 담아두지 마시고, 해당 제품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블로그 주소를 남긴다든가, SNS 홍보에 참여한다든가, 댓글을 남기는 식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길 권장합니다. ㅎㅎ~
제품의 상세 정보를 원하신다면 |
피자의 알레르기 유발재료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맛있는 피자이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해롭다면 피해야겠지요?
환경호르몬이라든가 먹거리의 안전성, 그리고 재료의 원산지 정보를 꼼꼼히 따져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