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로그

심혜진 남편공개,심혜진 전원주택 점점 스케일 커지는 맨발의 친구들

by ILoveCinemusic[리뷰9단] 2013. 9. 23.
반응형

 심혜진 남편공개,심혜진 전원주택 점점 스케일 커지는 맨발의 친구들


'맨발의 친구들'에서는 평소 궁금해했던 두가지에 대해서 답을 준 방송이었다.
그것은 강호동과 정준하 둘의 먹방대결과 심혜진의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었는데, 이 두가지에 대해서 답을 줬으니 개인적으로는 만족한다.


 


정준하는 핫도기 빨리먹기 대회 세계3위의 식신임을 인정받은 먹방계의 지존인데, 강호동도 정준하에 밀리지 않는 식신임이 인정되었다.
방송에서는 무승부로 판가름이 나지 않았지만 둘 다 대.다.나.다.는 말밖에는 ㅋㅋ~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심혜진의 남편 한상구씨(이하 존칭생략)는 코맥스의 전 대표였고, 현재는 부동산관련업, 부동산관련 M&A를 전문으로 하는 사업가로 알려졌다.
 


배우를 옆에 두고도 주머니에서 손을 빼지 않는 자신감이 있다고 멘트를 하자 심혜진은 "건방진거지~"라면서 말해 웃음을 줬는데, 이러한 자신감(?)은 모두 재력에서 나오는 듯 하다.


부동산을 업으로 사는 사람답게 심혜진의 전원주택은 입이 딱 벌어질 정도였다.
방송이 가면 갈수록 점점 스케일이 커지는 경향이 있는데 결혼 당시 언뜻 보여준 심혜진의 집은 생각 이상의 규모여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거의 헐리우드 스타들의 저택 못지 않은 수준~


개그우먼 박희진: "집에서 길을 잃을 정도"라며 "마트 하나만 빼고 다 있다"
"단체로 회식을 했는데 어느날 언니가 서울 올 핑계는 사우나밖에 없다고 했다. 그러나 다음날 소리가 들리길래 봤더니 형부가 거기에 사우나를 만들어줬다"


박희진이 한 멘트 중 사우나 멘트는 예전에 심혜진이 결혼 이후 방송에 나와서 한 말이 맞는 것으로 기억한다.
그런데 그 말 직후에 심혜진 남편이 사우나까지 만들어줬으니...... 


심혜진 전원주택은 건강단련실, 파티하우스 등 별채와 야외 수영장, 야외 바비큐장, 생맥주 바, 전용보트 선착장, 게스트 하우스 등이 갖춰져 있다.

심혜진: "손님들이 워낙 많이 온다. 주방이 영업하는 식당처럼 됐다. 친척들이 결혼식을 올리는 경우가 많아 집안에 연회장을 마련했다"

 


'맨발의 친구들'은 집밥먹기 프로젝트에서 시작해서 최근에는 스타들의 집공개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의 취지가 무색해지고 있는  듯 하다.
그리고, 점점 스케일만 커져가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것들이 시청자들이 요구하는 점과 일치하는지는 시청률과 상관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스케일이 커지는 집공개와는 상관 없이 시청률은 답보상태다.

스타밀착형이 아닌 생활밀착형으로의 전환점이 필요하다 생각되는데, '맨발의 친구들'이 집밥에 포커스를 맞췄으니 스타들의 집공개와 같은 스케일 경쟁보다는 살림고수들을 살림노하우를 공개하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관련글]
맨발의 친구들- 홍진경 집공개, 집밥먹기프로젝트 이대로 괜찮을까?
김나운 대저택, 똑소리 나는 살림꾼의 못말리는 냉장고욕심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SBS에 있음을 밝힙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