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YG식권 기증,정형돈 만화책 팬들이 더 난리난 스타애장품
선상파티로 정해진 무한도전 가요제 중간점검 시간.
무한도전 멤버들은 각자 음악의 진행상황과 각 팀간의 궁합, 그리고 무한도전 자유로가요제 노래 순서를 정하기 위한 노래방 점수 체크, 마지막으로 팀 간의 친근감을 높이기 위한 스타애장품 교환 시간까지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였다.
이중에서 화제가 되었던 것은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인 '양형이 형'의 아버지가 일본 유명 배우인 류라이트라는 점과 엄청난 부자라는 사실, 그리고, 스타애장품 교환시간에 지드래곤이 기증한 YG식권, 하하의 가게 막창상품권 50만원권, 정형돈이 내놓은 자체 모자이크처리된 19금 만화책 정도가 될 듯하다.
팬들이 더 갖고 싶은 YG식권,정형돈 만화책,하하 막창상품권!
공감하신다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양평이형' 하세가와 요헤이에게 쏠리며 "아버님이 유명한 배우시더라"고 언급했다. 실제로 '양평이형' 하세가와 요헤이의 아버지는 일본의 유명 배우 류 라이타. 류 라이타는 일본 영화 '20세기 소년' '기묘한 이야기'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양평이형(하세가와 요헤이), 류 라이타
김C는 양평이형 집에 직접 가보고 별장에도 가봤다면서 양평이형의 어머니도 절세미인이시다며 별장 목욕탕이 지금 이 자리에 있는 사람 전부 발뻗고 들어가고 될 정도라고 말하여 그 규모를 짐작할 수 있게 하기도 하였다.
목욕탕이 그 정도니 완전 어마어마한 수준일 듯...
집도 집이지만 양평이형이 한국 사람이 아니었다는데 더 놀라웠다.
상대방에 대한 견제가 심한 것인지 아니면 정말 가창력인지 분간이 안될 정도로 웃겨줬던 공연순서 정하기 노래방 시간...
정말 말도 안되는 가창력으로 깜짝 놀라게 한 유희열과 유재석의 하우두유둘은 영광스런 꼴지를 하였고, 길 보아의 갑팀이 최고점수가 나와 공연순서를 보아 맘대로 결정하게 되었다.
모든 것이 귀찮은 김C와 정준하는 자신들이 첫번째를 하겠다면서 노래방 경연에도 참가하지 않았다.
그리고 더블플레이 대신 병든 자와 살찐 자라는 의미의 '병살'로 팀명을 바꾸기도 하였다.
이로써 공연순서는 정준하-김C의 '병살', 정형돈-지드래곤 '형용돈죵', 유재석-유희열 '하우두유둘', 박명수-프라이머리 '거머리', 노홍철-장미여관 '장미하관', 하하-장기하와 얼굴들 '세븐티 핑거스', 길-보아 '갑'팀으로 짜여지게 되었다.
이어 애장품 물물교환 시간이 되었는데, 스타들이 환호하는 물품은 하하의 '50만원 막창 상품권', 지드래곤 'YG식권 20매'정도였고, 나머지는 시큰둥한 반응이었다.
그 중에서 박명수의 '대추차', '길'의 조종복 티, 노홍철의 '악어머리모자+노홍철싸인티' 등은 서로 갖지 않겠다고 난리가 났었다.
특히 YG식당 식권은 SM의 보아에게 돌아갔는데, 보아는 좋아하지도 못하고 싫은 내색도 못하고 참 표정이 그랬다.
더군다나 각기 받는 애장품으로 인증샷을 남겨야 한다는 것이 더 문제인데, SM이나 JYP는 YG처럼 식당이 없다고 하는데, 라이벌 관계의 회사에 SM의 대표격인 보아가 YG식당에서 밥을 먹는다는 것이 참 재밌는 일이 될 것 같단 생각이 든다.
이어 박명수에게 돌아간 정형돈의 60권짜리 만화책은 유희열이 그림이 야하다면서 자체 모자이크 처리를 해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 이 만화책은 박인권의 '여자전쟁'이라고 알려졌다.
'여자전쟁'은 성(性)을 소재로 한 옴니버스 형식의 성인만화라고 한다.
한 여자를 두고 부자가 경쟁하거나 성생활의 고충이 담겨있다고 하는데 정형돈은 이거보면 2세 생긴다면서 혼자 몰래 봐야 한다고 귀띔을 해주기도 하였다.
▲정형돈 무호흡래핑(곡명 지누션 '말해줘')
이번주는 한주 내내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관련 이슈가 검색어를 차지하고 있는 듯 하다.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는 증거들이라 보여진다.
정형돈의 무호흡래핑만큼이나 후끈 달아오르고 쉼없이 달려가고 있는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기대할 수밖에 없는 웃음과 매력이 있다.
스폰서링크
스폰서링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