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영 정경호, 소녀시대 열애설 지금은 열애시대?
이승기 윤아에 이어 수영 정경호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소녀시대'는 열애시대가 도래한 듯 합니다.
아이돌스타들의 연애가 그동안 물밑에서 떠오르지 않았던 이유는 소속사의 사생활에 대한 적극적인 개입, 혹은 연애금지라는 계약조건이 불문율로 뒤따랐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시대가 바뀌어 '원더걸스' 선예와 같이 결혼도 하고 딸을 출산하는 시대가 개막이 되었으며 아이돌 스타의 연애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각이 줄었기 때문이기도 하거니와 각종 SNS와 디지털카메라와 같은 IT와 첨단기기의 발달로 인해서 현역 기자 못지 않은 누리꾼들이나 대중의 눈을 피하는 것도 한계에 부딪혔기 때문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손가락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소속사인 SM은 수영과 정경호의 열애설에 대해서 두번 부인하다가 세번째에 인정을 하였다고 합니다.
정경호가 제대한 이후인 2012년 9월부터 사랑을 키워왔다고 하는데, "친한 선후배로 지내다가 가까워졌다"면서 둘의 사이를 공식 인정하였습니다.
정경호의 소속사인 판타지오도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면서 말을 아꼈습니다.
소녀시대 멤버는 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입니다.
이승기 윤아 커플을 보도했던 때와 같이 이번 수영 정경호 보도 또한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었기 때문에 교제사실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던 듯 합니다.
소녀시대 다른 멤버들도 연애 가능성이 매우 커보입니다.
아직 데이트 사진을 찍히지 않았을 뿐이죠.
제시카는 2PM 옥택연과 티파니는 2PM 닉쿤, 김남길과 열애설이 난 바 있죠.
이러한 열애설에 대해서 부인을 했지만 연애 대상을 이들이 아닐지 몰라도 '소녀시대' 멤버들은 비공식적으로는 열애중일지도 모르겠네요.
수영의 집안은 '예술의 전당' 건설 과정에 참여했던 할아버지 건축회사 때문에 모태 재벌돌로 불리고 있다지요.
정경호의 아버지는 '무자식 상팔자','부모님 전상서','인생은 아름다워','천일의 약속' 등을 만든 정을영 PD라고 합니다.
1일에 윤아, 3일에 수영......
이렇게 가다간 1월에 소녀시대 멤버들 열애소식이 다 나오는 것 아닐까 모르겠네요.
이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더 인기가 높아졌기 때문인지도 모르겠지만 국내 연예계도 헐리우드 스타들 못지 않게 열애소식이 터져나오는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