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율 성빈 아빠어디가2 멤버확정, 시즌1의 인기를 이어갈 굿 캐스팅
난항을 겪던 '아빠어디가2'의 멤버가 부분 확정이 되었습니다.
'아빠 어디가'의 가장 큰 인기 비중을 가진 윤후가 남게 되고, 윤민수 김성주 성동일의 가족이 캐스팅 되었다는 점은 시즌1의 인기를 시즌2에서도 이어나갈 가능성을 높이는 캐스팅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캐스팅 된 가족과 하차하는 가족을 살펴보면 윤민수 아들 윤후, 김성주 아들 김민율, 성동일 딸 성빈 합류, 이종혁 아들 이준수, 송종국 딸 송지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아빠어디가2의 확정멤버가 맘에 드신다면 손가락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윤후와 윤후 엄마
▲김성주 둘째 아들 김민율
▲성동일 딸 성빈
윤민수의 가족은 변동 사항이 없고,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 대신 차남인 김민율이, 성동일 가족은 아들 성준 대신 딸 성빈이 캐스팅이 되었네요.
이종혁과 송종국의 하차 이유는 생업에 전념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이들을 대체할 새 멤버로 거론이 되고 있으며 캐스팅 물망에 올라 있는 것은 류진과 안정환의 가족입니다.
▲류진 가족, 류진 아내 이혜선, 첫째 아들 찬형
▲안정환 아내 이혜원과 아들 안리환
'아빠 어디가2'의 성공 여부는 캐스팅이 절반 이상이라고 생각되는데 일단 시즌1의 멤버들 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였던 멤버들이 합류하게 됨으로써 인기가 순항을 하게 될 듯 합니다.
'아빠 어디가2'에 안정환이 합류하게 되면 안정환 아내 이혜원과 윤민수 아내의 미모 경쟁도 볼만하겠네요.
'아빠 어디가2'의 캐스팅이 이처럼 성공적으로 되어서 정말 다행이다 싶네요.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을 위해서만 사용되었으며, 그 저작권 및 소유권은 MBC에 있음을 밝힙니다.
스폰서링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