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민낯, 지나 맹승지 김소연 라미란 박승희 홍은희 실제몸무게 대방출 굴욕

 

'진짜사나이' 여군특집편에 출연을 하는 김소연, 지나, 걸스데이 혜리, 맹승지, 라미란, 박승희, 홍은희는 '마녀'라 불리는 소대장에 의해 강제로 민낯을 공개하게 됩니다.

화장을 지우고 민낯을 공개한 이들을 보니 연예인 포스가 풍기던 여자사람에서 민간인 여자사람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화장을 한 상태에서는 군대든 어디든 어디에 가져다 놓아도 미모가 죽지 않았던 이들이었습니다.

 

 

그렇지만 화장을 지우고 나니 내레이션을 맡은 홍은희의 남편 유준상의 말처럼 '지못미'네요.

 

 

그중에서도 홍은희의 민낯은 화장을 하나 하지 않으나 크게 외형 변화가 없는 미모를 자랑합니다.

 

 

일일히 점검을 하는 '마녀' 소대장 앞에 주눅이 든 혜리는 눈썹에 문신이냐고 묻자, 틴트라고 이직실고를 고합니다.

 

 

가장 굴욕은 개그우먼 맹승지가 아닐까 싶네요.

뉘신지^^

 

 

라미란은 저런 민낯 모습 많이 봐와서 놀랍지도 않네요. ㅋㅋ~

 

 

민낯에도 굴욕 없는 또 한명의 연예인 김소연...

뽀샵과 민낯의 차이가 크게 나지 않는 미모네요.





김소연이 1980년생인데, 1987년생인 지나와 나이차가 느껴지지 않는 피부결이네요.

관리 참 잘 하고 있는 듯....

 

 

아, 지나 어.떡.하.지....

여기까지는 괜찮았는데....

 

 

화장 지우고 군복 입히고 나니 주름이 자글자글....ㅋㅋㅋㅋ

여자 연예인들의 굴욕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인터넷 검색에서 찾아볼 수 있는 공식 프로필 상의 키와 몸무게가 아닌 신체검사를 해서 실제 키와 몸무게가 대방출 되고 만 것이죠.

옷이나 방송녹화용 마이크를 그대로 착용하고 몸무게를 쟀으니 여기서 1~2kg을 뺀 것이 실제 몸무게라고 감안을 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변수는 밥을 먹고 체중을 달았느냐 굶고 달았느냐에 따라 또 달라지겠지만......

어쨌든 몸무게 공개를 꺼려하는 여자들의 심리 특성상 이런 몸무게 공개는 여자연예인들에게 굴욕감을 주기에는 더할 나위 없는 듯 합니다.

  

 

홍은희 실제 키, 몸무게

 

김소연 실제 키,몸무게

 

맹승지 실제 키, 몸무게

 

이혜리 실제 키, 몸무게

 

라미란 실제 키, 몸무게

 

최지나 실제 키, 몸무게

 

지나는 프로필상으로 몸무게를 비공개했던 여자가수인데, 이번 여군특집에서 몸무게를 공개하게 되었네요.

 

 

박승희는 체중이 2kg 차이가 나지만 여러가지 변수를 고려하면 프로필상의 것과 일치하는 듯 하네요.

 

 

혜리는 몸무게가 많이 나온 것이 억울했는지 마이크 무게를 빼달라고 제작진과 타협을 하기도 했습니다.

여자연예인들의 민낯 공개와 몸무게 공개 등은 굴욕스런 일이긴 하지만, 시청자들은 이로 인해서 이들 연예인들에게 보다 더 친근감을 느끼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잘 읽었다면 공감 꾹~♡

블로그 이미지

ILoveCine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