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한성호 외모변천사,연예인 출신 갑부 순위,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연예인
'라디오스타'에는 한성호, 박광현, 정용화, 성혁 등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연예인과 대표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정용화, 박광현, 성혁은 알지만 FNC 대표인 한성호는 왜 출연을 하게 되었나 궁금했는데, 김구라가 그런 의구심을 해소시켜줬죠.
MC 김구라: "FNC가 총액이 업계3위1,700억 이상이다. YG이후3년 만에 직상장한 엔터 기업이다.그 중 지분 반을 가지고 있다"
"연예인 출신 갑부 중에선 랭킹3위 안에 드는데 이분이 연예인이었다는 걸 모른다"
한성호 외모변천사(사진출처: tvN '청담동111')
김구라의 소개멘트 중에서 중요한 정보가 아무래도 'FNC 엔터테인먼트'라는 소속사와 '연예인갑부순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찾아봤죠.
CN블루, FT아일랜드, AOA, 주니엘, N.Flying
박광현, 이동건, 이재진, 성혁 외 다수
-조선비즈 기사 중 일부 발췌(2014. 11월)
이 기사를 기준으로 연예인출신 갑부순위를 매겨 보면 1위 양현석, 2위 이수만, 3위 한성호, 4위 배용준, 5위 박진영입니다.
이렇게 본다면 메이저 엔터3사라 할 수 있는 YG, SM, JYP의 3각구도가 FNC의 등장으로 인해서 바뀔 수도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아직 FNC는 코스닥 상장을 하지 않은 듯 한데요.
코스닥 상장을 하게 된다면 엔터테인먼트주에 지각변동이 일어날 수도 있다는 의미이죠.
FNC엔터테인먼트의 한성호는 1999년 가수로 데뷔했고 드라마 '로망스'의 OST 'Promise'를 부른 가수이기도 하지만, 일반 대중들에게는 거의 무명가수에 가까운 연예인이었습니다.
이후 주로 작사와 작곡, 프로듀서로 활동을 주력해왔다 합니다.
SG워너비, 씨야, 백지영, 이정, 티아라 등 인기 가수의 히트곡을 만들었고, 저작권협회에 등록된 곡만 330개가 넘습니다 합니다.
연예인 출신 갑부이기도 하고, 저작권 재벌이기도 한 듯 합니다.
연예인 활동 시절의 외모와 어제 라스에 출연하였을 때의 외모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네요.
외모변천사만큼 놀라운 인생역전의 주인공이라고 해야 될까요.
무명가수에서 600억원대의 재벌이 되었으니까 말이죠.
포스팅 정보가 유용하였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더 좋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