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골, 기성용 한혜진 임신 알린 자축포,기성용 5호골,기성용 연봉
기성용이 맨유와의 경기에서 5호골을 터트린 후 젖병 세리머리를 해서 팬들로부터 한혜진이 임신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흘러나왔습니다.
그런데, 이런 추측이 맞나봅니다.
한혜진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2일 "한혜진이 임신했다. 현재 임신 초기 단계...정확한 임신 기간은 알기 어렵다"라고 한혜진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합니다.
2013년경에도 기성용 한혜진 임신 찌라시가 있어서 아마도 확실한 임신 소식이 아닌 경우를 대비해서 조심스런 입장인 듯 한데요.
인터뷰에서 임신 소식을 알리지 않은 것도 약간 미심 쩍은 부분이 있긴 한데, 일부 언론에서 임신이 맞다고 하니 그대로 믿을 수밖에요.
기성용은 경기가 끝난 후 맨유와의 2:1 역전승에 대해서 큰 의미를 부여하면서 승리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기성용: "우리에게 매우 특별한 날"
"경기 전 감독님이 맨유를 상대로 처음으로 더블의 역사를 만들자고 말했다. 맨유는 EPL 최고의 팀이기 때문에 오늘 우리의 경기력과 결과가 정말 기쁘다"
전반 29분 존조 셸비의 크로스를 받아 왼발로 방향만 바꿔놓는 5호골
기성용: "빅클럽을 이겼을 때의 느낌은 특별하다. 우리는 100% 집중했고,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
"우리가 빅클럽을 꺾을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여줬다"
"우리는 오늘 전술적으로 달랐다. 주어진 내 역할에 적응하려고 했다. 나에게 볼이 왔을 때 골을 넣기 위해 필사적으로 임했다"
"이날 골은 나의 맨유전 두 번째 골이었고, 나에겐 믿을 수 없는 시즌이 되었다"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팀을 돕고 싶다"
"우리는 남은 12경기서 최대한 많은 승점을 쌓기 위해 나아가야 한다. 시즌이 끝났을 때 9위, 승점 47점보다 더 높게 마감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으면 좋겠다"
스완지시티는 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만나 스완지 팀 역사상 처음으로 더블(홈과 원정 모두 승리)를 달성했습니다.
기성용의 이번 5호골은 여러가지 의미 부여가 가능한 골이네요.
기성용은 맨유와의 2경기에서 2골을 넣었고, 박지성 선수와 함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한 시즌 최다 골 타이기록을 작성했습니다.
한혜진과의 결혼 1년 7개월 만의 임신 자축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몸값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스완지시티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9위를 랭크 중입니다.
맨유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4위를 랭크중입니다.
결혼 전부터 한혜진에 대한 무한 사랑을 표현해온 기성용 선수~
운동선수들이 결혼 이후에 안정감을 찾으면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경우가 있는데 기성용도 그런 선수가 되어 가네요.
기성용 선수의 연봉이 정확하게 알려지고 있지는 않지만 30억원으로 추정치가 알려져 있습니다.
개천에서 용이 나오기가 힘든 시대에 그나마 유일하게 계층 간의 이동이 가능한 것이 스포츠스타와 연예인이란 직업이기 때문에 청소년들의 꿈이 이러한 직업군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게 아닌가 싶어요.
야구선수에게는 메이저리그, 축구선수에게는 프리미어리그 같은 빅리그 선수가 되는 것이 성공의 척도로 보는 것이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그 나라의 세율도 중요하기 때문에 얼마를 받느냐도 중요하지만 세후 순수 금액도 연봉만큼 못지 않게 중요하죠.
일단 기성용 선수의 경우는 추정치 30억원에 스완지와 4년 계약을 했으니 120억원이라는 단순계산이 나오게 됩니다.
이 중에서 세후 금액은 얼마나 될지는 알 수가 없죠.
어쨌든 기성용 선수가 스완지에서 좋은 활약을 해주는 것은 우리나라 대표팀에도 좋은 소식이라 보여집니다.
계속 승승장구해주길 바랍니다.^^
기성용 한혜진 임신 축하합니다
♡를 눌러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