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홍정희 유희열 오열 주인공,홍정희 소속사,홍정희 트로트,홍정희 티저
홍정희는 스타킹에 출연을 하여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던 출연자인데, 자신이 잘하는 것과 자신이 하고 싶은 것 사이의 고민을 이야기하면서 마지막 도전이 될지도 모를 도전을 'K팝스타'를 통해 하였지요.
"새해맞이! 새 식구 홍정희 양을 소개합니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남규석) 공식 페이스북 2월 23일 자정
홍정희의 소속사는 넥스타 엔터테인먼트로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는 김그림, 이보람, 안영민, 투빅(준형,지환) 등이 있습니다.
홍정희가 이 소속사와 계약을 한 것은 2015년 2월 경입니다.
홍정희와 박구윤
홍정희의 '사랑해 고마워'는 'K팝스타3' 당시의 좋아하는 것과 하고 싶은 것의 적절한 조화를 이룬 발라드와 트로트의 크로스오버곡이라 합니다.
트로트 신동 출신 K팝스타 홍정희의 '현명한 선택'이라 할 수 있겠네요.
홍정희는 'K팝스타3'에서 유희열을 폭풍오열하게 만든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당시를 잠시 복기해보면......
[K팝스타3 캐스팅 오디션 결과]
JYP : 완전채, 야오 웨이타오, 알맹, 브로디, 남영주, 버나드 박
YG : 투미닛, 이채영, 배민아, 짜리몽땅, 아바가일 김, 한희준
안테나 뮤직 : 홍정희, 피터 한, 권진아, 썸띵, 샘 김, 허은율
홍정희는 안테나뮤직에 캐스팅 되었고, 안타깝게도 TOP10에는 들어가지 못하였습니다.
[K팝스타 TOP10]
A조 : 샘 김, 짜리몽땅, 권진아, 버나드 박, 알맹
B조 : 한희준, 배민아, 남영주, 장한나, 썸띵
홍정희가 탈락하자 유희열은 심사평을 하지 못하고, 폭풍 오열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울먹이면서 "정희 양의 태도와 노래하는 모습이 정말 좋다. 3주 동안 반대로 많이 배웠다. 다음에 피아노 치면서 노래하는 가수로 만나자. 난 피아노를 치고 있겠다. 우리 꼭 다시 만나자"고 심사평이 아닌 격려와 위로를 해줬죠.
그런 홍정희이기에 홍정희의 데뷔를 누구보다도 유희열이 기뻐할 것 같군요.
글에 공감하시면 ♡를 눌러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