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추성훈,차승원 딸 차예니,차승원 유해진 과거사진,산체 벌이 손호준 변심,손호준 군대 유머 빵터짐
차승원이 방송에 나오지 않아서 실망하신 분들이 좀 있었을 지도 모르겠네요.
대신 유해진의 깜짝 셰프 변신이 놀라웠던 '삼시세끼' 어촌편이었죠.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고 차셰프와 오랜 지기인 유해진의 회덮밥 실력도 평범하지는 않았습니다.
차승원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추성훈과 차승원의 투샷...방송 외적인 재미~
차승원이 만재도를 잠시 비웠던 것은 차승원의 딸 차예니의 생일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차승원 유해진 과거사진
유셰프의 회덮밥과 배춧국
손호준 손모양 공손~ㅋㅋ
방송 말미에 차승원은 추성훈과 함께 만재도에 들어왔는데요.
차승원 딸 차예니
추성훈이 1975년생이고 차승원이 1970년생이니 5살 차이가 나는 형동생인데, 두 사람의 외모가 굉장히 남성답고, 또 딸바보라는 점, 근육질의 몸매 등 은근히 공통점이 있네요.
추성훈의 요리 실력은 아직 검증되지는 않았는데 요리 실력까지 있다면 공통점 하나 추가겠네요.
차승원의 아내인 이수진은 1999년 '연하 남자 데리고 아옹다옹 살아가기' 에세이를 발매하기도 한 온라인 작가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데요.
그래서진 차예니의 운동회 때 참석한 차승원의 사진이나 가족 사진 등도 올라와 화제가 되곤 했었죠.
만재도의 하루가 평온하게 저물고 손호준은 산체와 벌이와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일편단심 산체바라기 손호준의 심경에 변화가 오게 된 듯 합니다.
벌이가 자신과 같이 내성적이라서 닮은 구석이 많은 것 같다며 벌이에게고 관심이 바뀌고 있는 손호준의 변심~
과연 이들의 삼각관계는 어떻게 진행될 지.....
방송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밥을 잘 챙겨먹고 있는지 전화를 하며 차엄마 역할을 하였던 차승원은 추성훈과 함께 만재도로 들어올 채비를 하고 있는데, 유해진은 차승원이 온다는 소리를 듣고 마치 사단장을 맞이 하듯이 깔끔하게 청소를 하면서, 손호준에게 치약으로 청소하라고 군대 유머를 던지죠.
손호준은 유해진의 군대 유머에 빵터지면서 자막에도 군필 섬소년이라 나오게 됩니다.
손호준의 군대 관련 검색어를 보니 군대 면제라는 것이 나오던데, 검색을 해보니 군필 맞는 것 같습니다.
손호준은 육군 현역병 출신으로 7사단 5연대에서 박격포병으로 근무하다 건강상의 이유로 PX병으로 전환해 근무했었다 합니다. 잠깐이나마 GOP에서도 군복무 했지만 어깨와 허리 부상으로 결국 PX병으로 보직을 바꿨다더군요.
'타키온' 활동 당시 인터뷰 기사(2007)를 보면 고아라 아버지와 손호준 아버지가 공군이라 '응사' 데뷔 이전부터 안면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군면제가 이런 군대 유머를 알아들을 리 없죠.
어쨌든 이렇게 웃을 수 있을 때 웃는 게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차승원과 추성훈이 오고난 이후의 분위기는 한 까칠하더라구요.
p.s. 손호준 타키온 시절이나 동방신기 유노윤호와의 인연은 삼시세끼 손호준 고정,손호준 삼시세끼 합류 의미,삼시세끼 손호준 과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재밌게 읽으셨다면 ♡를 눌러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