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김지석 첫키스 고백,김지석 영어,김지석 집안 어메이징
'해피투게더3'에서는 '자기관리왕 특집'으로 송재림, 이하나, 김혜은, 김지석, 예원이 게스트로 출연을 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중에서 인상적이었던 것은 김지석의 집안과 특이한 스펙, 그리고 어메이징했던 금발미녀와의 첫키스 고백이었습니다.
김지석의 프로필에서 학력부문을 보면 경기초등학교-경복고등학교-한국외대 독어교육과로 중학교 시절이 빠져 있는데, 김지석의 말을 들으니 이 때 영국 명문 사립고를 다녔던 듯 합니다.
김지석의 본명은 김보석인데, '강심장' 출연 당시 5인조 아이돌 그룹 리오 출신임을 말하기도 하였지요.
김지석: "당시 g.o.d가 급부상을 하고 있었다"며 "기획사 사장님이 g.o.d에 대항하기 위해 유럽풍의 댄스그룹 '리오'를 만들었다"
공식 프로필 상으로는 데뷔가 2004년 김형중 뮤직비디오 '그녀가 웃잖아' 출연이지만, 리오 활동은 2001년이니 아마도 밝히고 싶지 않은 김지석의 흑역사인가 봅니다.
그래서 가수 활동을 접고 2004년 연기자의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이런 흑역사는 뒤로 하고, 김지석 집안이나 김지석의 스펙은 그야말로 어메이징 했습니다.
김지석: "할아버지가 독립운동을 하셨던 김성일씨이다. 김구 선생님의 제자라고 들었다. 할아버지가 독립운동을 하시면서 가족들의 이름을 모두 태어난 지역 이름으로 작명하셨다. 그래서 가족들 이름이 김장충, 김온양, 김북경이다"
"기숙사 학교 다녔거든요. 영국 교육이 공부만 잘해서 잘되는 게 아니라 스쿨 액티비티도 잘해야 돼요. 학교외 활동도 잘해야 되서...그래가지고 수영을 했었죠 저는..."
김지석의 말에 의하면 김지석이 다녔던 기숙학교는 영국 명문 사립 고등학교로 영국 윌리엄 왕자 바로 옆 학교(?)라 하는데, 영국의 윌리엄 왕자와 2주에 한 번씩 수영 대결을 펼쳤다고 밝히며 "그 때 사진이라고 찍으놓을 걸 아쉽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지석은 영어,독일어 중등교원자격증을 갖고 있으며 형은 영국 옥스퍼드 대학 수학과를 졸업한 수재라 합니다.
김지석: "올해 교생실습을 나갔었는데 누군가에게 배움을 전달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정말 힘들었다"며 "연기자가 내 희망이다. 교단에 서는 일은 없을 것이다"92006년 교원자격증 취득 기사)
이 이야기가 끝나고 MC들이 이성관계에 대해서 묻자 자신에게 첫키스의 트라우마를 안겨준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죠.
"저는 첫 키스가 (금발미녀인) 레베카였어요. 레베카 레드우드. 저보다 한 살 어렸고, 같은 학교 학생이었고, 첫키스를 저에게 트라우마를 안겨준....따라 갈수가 없으니까~"
첫키스 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해서 키스 연습을 하기도 했다면서 말하는 김지석은 '해피투게더3'의 전반부 토크에서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김지석과 같이 국가유공자 후손 스타로는 송일국, 양미경, 윤하, 박경림, 컬투 김태균, 아나운서 원종배 등이 있다 합니다.
남다른 DNA를 지닌 어메이징한 스타들이네요.
김지석의 첫키스, 김지석 교원자격증 소지가 어메이징
하다는데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