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최현석 허세 3종세트와 맹기용 집안 화제된 이유
'지지고 볶고 맛보고 즐기고 특집'에서는 '라디오스타'를 먹방으로 변하게 만든 요리하는 남자들이 게스트로 초대되었습니다.
요리하는 연기자 서태화(요리관련 최다자격증 보유 연예인, 그런데 아직 미혼, 나이만 47세, 유오성이랑 친구), 일명 '허세왕', '허셰프'로 불리는 크레이지 셰프 최현석, 셰프계의 고세원 맹기용, 밥하는 가수 브라이언(국제 요리경연 대회에서 동상 수상)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중
요즘 tv속의 트렌드는 뭐니뭐니해도 '요리하는 남자'들인 셰프들이 인기가 있는 듯 합니다.
예전에는 '요리'하면 여자들의 몫이었는데, 이제는 시대가 바뀌어 남자들이 돈도 벌고, 요리도 해줘야만 인기가 있는 시대가 된 듯 합니다.
최현석 셰프는 요리하는 집안에서 요리의 유전자를 이어받아 뼛속까지 개그맨이 아니라 자칭 '뼛속까지 요리사'라 말하였습니다.
아버지는 호텔 총주방장이고 어머니 한식 요리사셨다 하더군요.
EBS '최고의 요리비결 플러스' 중
이에 비해 홍대 공대 전체 수석이라 소개된 맹기용의 집안은 김구라가 좋아하는 스타일인 고학력 고스펙을 자랑하였습니다.
김구라: "아버지가 카이스트 최연소 교수시죠?"
맹기용: "아버지가 최연소는 아니고 빨리 교수가 됐다. S고 수석으로 졸업하시고, S대 수석 졸업하시고, 카이스트대 전자과 처음 생겼을 때 아버지는 교수 어머니는 학생으로 만났다. 어머니는 카이스트대 첫 번째 여자 박사학위를 받으셨다. 제 친동생은 대전에서 수능을 1등해서 지금 S대 다니고 있다"
올리브 tv '키친 파이터' 중
요리실력만큼이나 다채로운 이들의 개성 넘치는 프로필은 여기에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연기자 서태화는 음대 성악과 출신으로 요리를 너무 사랑하는 것 같더군요.
집에 냉장고 5대가 다섯대, 그리고 남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기자신을 위해서 혼자 차려 먹는 음식이 최고라 말하는 요리하는 연기자 서태화는 꿈이 요리 프로그램 MC라 서슴치 않고 말합니다.
"옛날에는 요리 프로그램이 많지 않았다. 그래서 EBS '최고의 요리비결'이 정말 하고 싶었다"
"원래 박수홍 씨께서 하고 계셔서 MC가 바뀔 때쯤 나를 써주십사 계속 대시를 하고 있었다. 근데 윤형빈으로 바뀌었더라"
"드라마 보다는 이게 먼저다. 배우로서 꿈이 요리프로 MC다"
최현석 셰프 허세 3종세트(소금 후추 등 음식 재료 뿌리기/위생장갑 끼기/앞치마 털기)
최현석 셰프는 본인이 밝힌 인기요인('썰전')으로 190cm의 키/탄탄한 복근/비음섞인 미성/탁월한 언변/요리계에서 고졸신화의 성공적인 존재라 소개했습니다.
그는 '엘본 더 테이블'의 총괄셰프인데, 요리를 회사에서만 하고, 집에서는 주로 주문을 해서 먹는다 합니다.
그리고, '치느님'이라 말할 정도로 치킨 예찬론자이기도 한데, 허세 3종 세트라는 최현석 셰프의 요리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했죠.
자신이 허세 떠는 걸 보는 사람이 좋아하여서 자기 한 몸 바쳐 여러 사람을 즐겁게 한다면....이란 '홍익인간'의 이념과도 유사하였던 최현석 셰프의 허세를 보니 뼛속까지 요리인인지 뼛속까지 허세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였습니다.
브라이언은 꽃가게를 열어 플로리스트가 되었다 했는데요.
자신이 여기 왜 나왔는지 모르겠다 했지만, 요리 실력 검증을 위해서 스테이크를 가져나왔을 때는 라스 MC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정도로 요리실력이 뛰어났었죠.
게스트들이 모두 요리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라서 라스를 먹방으로 만들었던 방송이었는데, 재밌었던 멘트 중의 하나가 레이먼 킴을 연예계싸움 순위 특집할 때 불러서 미안해진다는 것이었습니다.
→ 김지우 신혼집,김지우 레이먼킴 딸 루아나리 뜻,레이먼킴 김지우 비하인드 스토리
→ 라스, 연예계싸움순위의 재구성과 재야고수들의 무용담
→ 라스-연예계 싸움 순위? 홍기훈 열애와 박남현 결벽증 반전!
포스팅 정보가 유용하였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더 좋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 영역